목숨 1개 모드 = 로그라이크를 좋아하고 천천히 어렵게 즐기고 싶다. 목숨 N개 모드 = 1개는 너무 어렵고, 무한은 노잼이다. 목숨 무한모드 = 퍼즐게임을 잘 못하는데 게임을 선물받았어요.
현재 -60%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0번 할인 · 평균 할인폭 43% · 역대 최저가 ₩5,120 (2025년 6월)
목숨 1개 모드 = 로그라이크를 좋아하고 천천히 어렵게 즐기고 싶다. 목숨 N개 모드 = 1개는 너무 어렵고, 무한은 노잼이다. 목숨 무한모드 = 퍼즐게임을 잘 못하는데 게임을 선물받았어요.
뇌지컬80 피지컬20게임 몇번 해보다보면 감이 온다 긴글 읽기 귀찮은 사람을 위한 결론 퍼즐 좋아하면 사세요 삽기사 좋아하면 사세요 도트 좋아하면 사세요 혜자 게임은 아닙니다 분량 기대하지마세요 엔딩보고나서 다시적음 엔딩이 진엔딩, 노말엔딩 두개지만 노말+에필로그=진엔딩 느낌 퍼즐을 잘 한다면 3시간정도면 진엔딩 볼 수 있을 정도로 짧다 생각보다 일직선 진행이라 도전과제를 위해 하는 다회차도 제법 질린다 엔딩보기전 리뷰 단순한 퍼즐 게임 같아 보였으나 상당히 다양한 패턴이 있어 조금 당황했다 아직 엔딩을 보지 못해 분량은 모르지만 느낌상 컨트롤만 바쳐준다면 1시간 컷아 가능해보인다. 수려한 도트가 마음에 들어 2만원이 안 아깝지는 않지만 삽기사 시르즈 팬이라면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심플 이즈 베스트. 보이는 대로 퍼즐 게임이고 적당히 어렵고 계속해서 도전하고 싶고 말그대로 심플하다. 괜히 이것저것 다 넣다가 막상 재미는 없는 게임에 비해 게임이 요구하는 능력치와 목표가 보이고 재미까지 있는 게임이다.
4시간 하고 무한으로 보스 잡고 끝냄, 메타크리틱 높은 이유는 있긴 한데 이런 장르는 머리를 써야되는데 머리가 없는 나는 잘 안맞는 느낌 무한의 모드, 목숨설정 등등 다양하게 설정해서 쉽게도 아님 어렵게도 가능한데 스테이지나 아이템이 적다는게 단점이고 삽기사의 프렌차이즈 와 뿌요뿌요 장르의 합본같은 느낌인데 생각 보다 진짜 어려운 듯 싶다. 이런 장르는 나에겐 넘 어려워 캐릭은 다양한데 적이나 아이템은 적은게 아쉬운 듯 싶고 로그라이크 플레이는 너무 어려운 듯 싶다. 개인적으로,,,,,,,,,,,, 나만 그럴 수도 있지만 근데 신개념의 개임 플레이로 새로운 경험을 가졌다는 것에서 만족한다. 더 노력하고 싶었는데 취향도 안맞고 나는 로그라이크로 불가능을 느끼고 노말 엔딩이라도 보기위해서 무한의 모드로 진행하였다. 각자의 캐릭별 특징으로 그리고 유연하게 하는 분들 그리고 이런 장르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아마 즐거우시 듯 싶다.
삽질 기사 본가 시리즈와 디그에 등장하는 기사들과 함께하는 퍼즐 게임. 외전이라고 무시하지 마라, 정신 나갈 정도로 재미가 있다!(진짜임) 다양한 능력의 기사를 조작해 퍼즐에 직, 간접적으로 개입하여 오브젝트를 제거하는 게 주 목표이다. 직접 공격을 하여 피해를 주는 대신 반사 피해를 받거나, 능력을 적극 활용하여 손 대지 않고 처리하거나. 유물을 획득해 체력을 늘리거나, 피해를 막는 등 (게임이 끝날 때까지 지속되는)영구적 버프를 얻을 수도 있다. 플레이가 매우 직관적이기에 익숙해지면 스톡 하나로도 7분대 클리어가 가능하지만, 처음엔 적 공격력이 왔다갔다 하는 거에 상당히 헤멜 것이고, 무엇보다도 시계태엽 탑 구간에서 악마 같은 레벨 디자인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우선은 덜컹덜컹(해골)의 공격력이 2면, 내 체력 5 기준 세 대 치고 포션 두 개 먹으면 된다는 것만 기억해라. 초반에 얻을 수 있는 캐릭터인 삽질 기사와 망령 기사가 능력이 직관적이고 밸런스가 잘 잡혀 있어, 클리어를 쉽게 만들어 줄 것이다. 한 번 엔딩을 보았다면, 고슴농장에서 해금이 가능한 새 허브가 게임플레이 분량을 5배 이상으로 늘려 줄 것이다. 그야말로 미친 게임이다! 재미있는데 분량마저 미쳤다! 이거는 그냥 미친 게임이다 내 손목 걸고 진짜 과소평가되어서 슬픈 겜 원탑이다 진짜 재밌다 할만하다 이상으로 제발 사서 해봐라 후회 절대 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