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SKULL HORDE

Skull Horde

한국어 미지원
₩8,92011,900
-25%●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5.26 03:20 KST 기준
  • Steam
    -25%
    ₩11,900₩8,92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8,920

현재 -25%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개월 동안 2번 할인 · 평균 할인폭 25% · 역대 최저가 ₩8,920 (2026년 4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대체로 긍정적 · 한국어 리뷰 58개
72% 긍정 · 28% 부정
추천
유용함
18
기록 시점 플레이 · 31.8시간2026.04.11 작성

컨셉은 참 좋은데, 여러모로 너무 아쉽다. 1. 두카트나 혈괴 같은 기본재화는 자석처럼 알아서 먹게 해줘..잘 안 보이고 번거롭다. 1-1. 스킬트리에서 초기화만 하지말고 +-로도 조절가능하게 해줘.... 1-2. 맵 진행도를 e눌러서 상태창 열었을 때 보여줘라. 글자만 쓰지말고 선 긋고 점만 찍어도 되지 않나. 1-3. e를 눌러서 상태창을 확인하기 전에, 전설아이템은 아이콘으로 항상 화면에 보이는게 나을 것 같다. 이게 지저분할 것 같다면 상태창을 열었을 때라도 뭘 모았는지 한눈에 들어오면 말로만 써있는것 보다 나을 것 같다. 2. 케릭터를 바꿀 때 마다, 맵과 성장을 다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는데, 이게 게임을 매우 무력하고 지루하게 만든다. 2-1. 맵은 모두 공유하고, 맵 당 완료한 케릭터를 보여주는게 나을 것 같다. 2-2. 스킬 포인트를 공용으로 만들어서 다시 0부터 시작하는 무력감을 없애든, 가장 높은 케릭터 레벨에 비례한 경험치보정을 주든 완충재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 맵을 다 열고나서 별도의 스탯을 또 케릭터마다 따로 올리는 건 게임을 질리게 만든다. 3. 처음 진행을 하다보면 점점 쌓이는 물량을 감당할 수 없어서 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둥지나 모체에서 증식되는 몹의 상한선이 있어야 할 것 같다. 내 유닛들을 집결시켜서 타게팅을 해도, 모체를 우선해서 제거하질 않는데 광역공격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아서 짜증나게 만든다. 3-1. 둥지와 모체는 절대 엘리트로 나오지 않도록 해야한다. 4. 게임시작 전에 유닛이나 아이템 추방을 어느정도 미리 할 수 있으면 컨셉플레이가 가능해져서 더 좋겠다. 4-1. 맹세 시너지를 단순 수치조정만 하는게 아니라, 맹세 간에도 조합을 둬서 합동공격을 하거나 진형을 갖춘다든지 추가기능을 넣으면 좋을 것 같다. 게임 내 오브젝트로 희생의 제단이나 융합처럼, 부대간에 상호작용이 있다면 괜찮은 변수가 될 수 있지 않을까. 5. 각 케릭터가 개성은 있는데, 첫 케릭터와 요릭 이외에 성능이 뒷받침되질 않는다. 사실 요릭도 시작유닛이 고급이라 좋은거지, 개성이라고 할 능력은 챔피언까지 조합하기 전까진 없는거라 좀 애매하다. 5-1. 가르그는 가시를 기본으로 탑재하고, 사슬에 묶인 유닛에도 가시를 주든, 단순히 수치 조정 이외에 기본능력을 개선해야한다. 챔피언만 뽑는건 좋은데 그 비용을 모으기 전까지의 공백이 커서 게임을 지겹게 만든다. 사슬 또한, 스킬을 충분히 찍기 전까지는 사슬은 원거리 유닛을 끌고 무빙샷 쏘는 것 이외엔 방해만 될 뿐이고, 기본공격도 없다보니 가장 플레이하기 답답한 케릭터다. 그래서 굳이 성장하러 고르기도 싫어지고... 그리고 사실 스킬을 전부 개방해도 별로 차별점이 없다. 자폭을 고르면 좀 다르긴한데, 굳이? 5-2. 매니는 유닛 비용책정이 잘못된 것 같다. 아무리 해봐도 챔피언으로 조합해서 쓰는 것과 비교해서 더 나은 점을 모르겠다. 5-3. 아담은 그냥 설계가 잘못 됐다. 부활시간이 끔찍하게 긴데, 되살린 유닛까지 라이프로 포함해야 맞는게 아닌가? 그리고 비용까지 더 비싼데, 다음맵에 넘어갈 때에도 되살린 유닛이 따라가야 맞는게 아닌가? 난이도 조절이 문제라면 맵을 넘어갈 때 부패스택을 올리거나 수량제한을 두면 될 일이다. 유닛을 별도로 분리해서 명령할수도 없는데, 원래 유닛이 다 죽으면 되살린게 아무리 많아도 게임오버가 되니, 빨라야 할 게임템포를 굉장히 소극적으로 재미없게 만들어버린다.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10.9시간2026.04.12 작성

게임은 꽤 재밌으나 아쉬움이 좀 많은편 그리고 이거 하실 분들은 시작하자마자 아래와 같이 난이도좀 만져두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위협 모드 : 탐험가 모드 (아래 타이머는 뭐 그렇다 치더라도 탐험가 모드는 무조건 강추) 위협 타이머 : 50 아쉬운 점은 여러가지 있는데 1. 클리어한 맵 공유 안됨 A가 1번 클리어해서 2번 열어도 B는 2번 안열려있음. 1번 맵 또 클리어 해야함 2. 변수 통제 수단이 적음 템이든 병사든 리롤이 가능해서 그런지 변수 통제가 제외 하나 뿐임. 3. 스킬트리 빈약 (가장 큰 아쉬운점) 스킬트리가 많지 않아서 고민하고 최적화하고 그럴 필요가 거의 없음. 걍 3~5개쯤 찍으면 마지막 특성에 도달해버리니까. 그 외에도 위기 모드를하면 난이도가 너무 급하게 올라서 큰 빌드업은 꿈에도 못 꾸고 효율충이 되어 효율적인 유닛 효율적인 보물만 집어서 엄청 빨리 깨야함으로 다양성이 팍 죽어버린다는 등등 기타 단점이 있음.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19.0시간2026.04.13 작성

매니 뚫고 매니만 했는데 공략 글 올릴곳 없어서 여기다올림 1. 매니는 스킬트리 뚫을수록 사기임 2.부활단축같은거 먹지마 쓰레기임 액티브가 10마리 살리기라 그냥 액티브만 씀 3.아군사망시 두카트 혈괴 떨구는거는 다다익선임 goat 매니 고점 존나올라감 마지막에 경험치책 찾기도 좋고 4.무리 20퍼 할인해주는 전설에 속지마 무리 애들이 싼거처럼 보여도 비쌈 자폭병만 집는데 이유가 아군사망시 두카트 혈괴 떨구는거 자폭병 액티브 스킬로 부활시키면 돈이랑 혈괴 또줌 5.조합은 망치 중갑병 자폭병 척탄병 고정으로 썼고 나머지는 노포나 저격수 퀼호그 이렇게 씀 6.아이템은 메이스 녹슨칼 뮤턴트 증식 플레이트메일 불타는 낙인 그리고 매니덱 씹씹씹씹 goat 부패공격 이거 먹으면 그냥 게임 끝임 부패공격 이후로 나오는 향정신성균류 <- 이거 먹으면 부패1스택당 0.75 확률로 상대가 아군이 되는데 먹으면 클각이니깐 경험치 책찾으면되고 나머지 아이템은 좀 돌리다 너무 안나오면 그냥 쓰는편

추천
유용함
6
기록 시점 플레이 · 19.8시간2026.04.26 작성

게임이 그렇게 쉬운편이 아니고 공략이나 유튜브에서 다뤄주는곳도 없다보니 무지성으로 따라해도 되는 공략법하나 적어봄 일단 가르드는 무적이고 화염마법사는 신임 가르드 사슬 최대구속수 2찍고 사슬 구속시 힐 이거 두개정도 찍으면 기본으로 주는 졸병2마리 궁수1마리로 세번째 방까지 배쨀수가 있음 돈 안쓰고 세번째방까지 배째고 네번째 방에서 풀업 찍고 화염마법사 넣으면 걍 게임 끝 앞라인 아무나 화염마술사 힐러 다른 마법사(드루이드가 베스트) 넣고 전령하고 아무나 한자리 때우면 그냥 클리어임 아이템은 전체 살아있을때 가하는 피해량 증가하는 분대전략이나 방어력증가 팔랑크스 무조건이고 처치시 버프얻는 아이템 섞어주면 무적임 화염마법사나 다른 법사들 해금이 안되있으면 앞라인 힐러 전령을 중심으로 분대전략 팔랑크스 적처치시 버프얻는 아이템 중심으로 아무나 넣고 파티 짜면됨 핵심은 아군 전체가 살아있을때 버프<- 이게 핵심이고 이거 중심으로 파티만 짜면 됨 그러면서 법사 해금해주면 됨 이게 진짜 저점 왕임 근데 저점이 게임 최고난이도 풀제약도 뚫는 저점이란게 문제임 게임이 재미가 없어질 지경임 그러면 이제 다른캐릭터로 눈 돌리면 되는거 ㅇㅇ 그리고 요릭 예한테 속지마셈 트룹 지원에 특화되있다고 적혀만 있지 트룹 예들이 체급이 너무 약해서 못써먹음 요릭은 초반에 주는 트룹 예들로 초반을 넘기고 나중에 네크로멘서랑 해골쥐로 이어지는 사망시 효과 파티로 짜는게 제일 쌤 네크로멘서 해골쥐 3티어까지 올리면 사망시 분열하고 중갑병 전령같이 사망시 전체버프 이런걸로 도배해놓는게 제일 쌤 물량도 많이져서 재미있음 이게임이 내가 쌔지는게 아니라 유닛들이 쌔지는거고 그 유닛들을 스타마냥 제어할수 있는 게임이 아니다보니 호불호는 무조건 있을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하지만 소환수 데리고 다니는거에 재미를 느끼고 우리예들 물량으로 막 밀어버리는거에 낭만들 느끼는 사람은 최향에 맞다고 생각함 그리고 지금 출시한지 얼마 안되서 유닛간 밸런스도 많이 기울어있고 시너지도 맞추고 뺴도 시너지가 유지되는 특성때문에 시너지 효과도 빈약함 그래서 밸류높은 유닛으로 채우고 시너지는 있으면 좋고 느낌으로 하는게 정답이다보니까 많이 김새는것도 없지않아 있긴함 이건 패치될거라고 믿음 지금 보니까 주마다 패치 2~3번정도 해서 정상화될거임 참고로 지금 사기인 유닛은 법사쪽 유닛임 화염마법사 드루이드 예내둘은 그냥 goat 빌드 자체도 자폭병같이 죽어서 리스폰굴리는 파티 말고 전체를 살리는 방향인 빌드가 너무 좋음 거기에 법사 밸류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0.6시간2026.04.11 작성

수작이다. 난생 처음으로 "출시 예정 게임" 탭에서 보고 기대하였으며, 난생 처음으로 서포터팩까지 구매하였다. 부디 앞으로도 좋은 게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굉장히 준수한 게임성에 착한 가격... 로그라이트 선택의 게임성 + 데스볼 굴리는 맛이 나는게, 의외로 스타2 캠페인/협동전의 느낌이 난다. 번역도 상당히 잘 되어 있는데, 몇가지 오류 수정을 제안하고 싶은데... 디코서버는 따로 없는 듯 해서 아쉽다. 굳이굳이 단점을 따지자면... ...포털 들어갈때나, 보상 선택할 때 확대하는 이펙트 배율이 너무 높은게 살짝 멀미가 난다... 하지만 개인차가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