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되면 한글화좀 해줘 ....
현재 -75%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2번 할인 · 평균 할인폭 74% · 역대 최저가 ₩2,600 (2024년 12월)
이쯤되면 한글화좀 해줘 ....
중3인가에 처음사서 햇엇는데 군대까지 갔다오니 신캐가 나왔습니다. 갓겜이 아닐수 없습니다.
참고로 이거 스컬걸즈 2pack / 4pack은 말 그대로 키를 2개, 4개 사서 친구들한테 나눠주란 이야기니까 자기거만 살 사람들은 2620원짜리 사면 됨. 모든 dlc 캐릭터를 해금하려면 DLC 목록에 있는 맨 위의 스컬걸즈 세컨드 앙코르 업그레이드를 추가로 구매하면 된다 이 게임으로 말할것 같으면 서양 카툰 풍의 예쁜 그래픽으로 아주아주 잘 뽑힌 2d 격투게임임. 귀엽고 예쁜 그래픽과 상반돠게 캐릭터들의 배경스토리는 진지하고 음울하며 각 캐릭터들의 개성과 매력도 상당한 게임임. 나도 딱히 격투게임 매니아는 아니라서 이 게임에 대해서 격겜이란 관점에서 심도 있게 논하지는 못할거 같고 서양 게임 중에 드물게 잘 뽑힌 2D 격투게임이라는 점은 분명함. 2D 덕후 입장에서 눈에 띄는 부분은 역시나 캐릭터 디자인인데 굉장히 기상천외하고 엽기적인 설정으로 매력적이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만들어 냈다. 캐릭터 별로 전투스타일이나 스킬들도 굉장히 개성적임. 특히 미국 카툰 풍의 캐릭터 모션 구현은 장인정신과 애니메이션적 감각의 결정체라고 보여질 정도. 개인적으로 대전은 웬만하면 하지 않는게 좋다고 생각함. 잘만든 게임이긴 하지만 격투게임인 이상 반드시 얍삽이가 존재할 수 밖에 없고 이 게임은 이제 밸런스패치가 더이상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무한콤보 같은거에 대해서 전혀 대책이 없기 때문에. 오락실이면 알아서 유저들끼리 금기시하지만 온라인 대전은 그런거 없거든.
스퀴글리가 귀여워요
으아악 미,친 빅밴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