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썼던 불편한 점들은 전부 개선됬다. 개발자들이 열심히 일하는듯 지금 아쉽다고 느끼는점은 아직 할게 많이 부족하다는거. 정식 출시전까지 지금하는대로 개발하면 열심히 채워줄거 같지만 아직을 좀 더 지켜볼 필요가 있을듯 그리고 부지를 넓혀줬는데 다 좋은데 처음부터 부지를 전부 열어준다는게 좀 마음에 안든다. 차라리 번 돈으로 부지를 직접 언락하는 방식이 되면 더 좋을거 같다. 후반에 가면 활주로나 건물, 차량들이 더 비싸지니 시대가 바뀌는 기간은 좀 더 늦춰줬음 한다. 다른 종류의 비행기를 보는건 기분 좋지만 좀 더 여유롭게 플레이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기도 한다. 그리고 공항 내부를 꾸미는 것도 가능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너무 하는것들이 뻔해서 시대가 바껴도 계속 똑같은 시설을 짓고 비행기 구경이나 하고 있는데 공항 터미널 내부라도 꾸미는 기능을 추가해서 이런 지루함을 없앨 필요는 있다고 생각함. 사진들이나 영상을 보면 개발하고 있는거 같긴한데 현대시대 업데이트보다 이게 더 시급해 보인다. 현대시대가기전에 4발 프롭기까지 보고 지루해서 미칠지경. // 11월 28일 업데이트 FPS드랍문제랑 비행기, 차량 끼는 버그 고치는거 같다. 계속해서 픽스 내주는거 보니깐 좀 희망이 보임. +++++++ 플레이 결과 진짜 많이 개선됨 비행기 20대 한번에 다 작업하고 있어도 렉 안걸립니다. 그냥 지금 사도 괜찮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