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6.3시간2014.05.22 작성
현재 범람하고 있는 좀비 게임들 중에선 괜찮은 편임. 스토리는 관련 작품들 중에서도 평범한 편임. 혼자 플레이 해도 괜찮고 4명이서 코옵 플레이 하여도 괜찮음. 약간 불만족스러운 점이 있긴야 한데.. 총알 수급이 조금 힘들다는 점. 총알 보급 상자에선 주무기. 즉, 라이플 총알만 나옴. 보조무기들 총알은 안나오는 모양임. 그리고 캠페인만 끝나면 끝임. 캠페인 길이는 뭐 괜찮은 수준인데.. 끝나면 할 것이 없음. 무한 코옵 미션이라도 있었으면 괜찮을 건데.. 한가지 팁은..커버 기능은 쓸모없으니 사용하지 말것. 좀비를 상대로 총격전은 거의 안함. MG42를 든 좀비가 좀 거슬릴 뿐이지 좀 멀리 떨어져서 헤드샷만 잘 맞추면 됨. 커버 기능을 쓸 필요는 없음. 추천하고 싶은 사람 : 좀비물을 좋아하는 사람, 고어 액션을 좋아하는 사람, 코옵 게임을 원하는 사람. 추천하고 싶지 않는 사람 : 깊이 있는 스토리를 원하는 사람, 화끈한 총격전을 원하는 사람, 호러 분위기는 질색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