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있는 게임인데 그렇다고 오마카세 급은 아닌... 그냥 맛있는 짜장면을 2만원주고 사먹는 느낌? 확실히 보스 패턴 추가 및 스테이지 추가, 그리고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해서 재미있기는 합니다. 다만 이 게임은 가격이 플레이타임에 비해 조금 비쌉니다. 이 게임을 제가 지스타에서 23년에 시연 경험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렇게 따지면 이 게임이 약 2~3년 연기했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22년이나 23년에 출시해도 4.5만원 고민될까말까인데 지금 연기된 25년에 4.5만원? 물가가 올랐다고 옛날 게임 마저 가격이 오른건가? 인플레이션 너무 심한거 아니냐구 젠장!! 그리고 2페이즈 독창성은 좋다고 생각은 하지만... 그것도 불합리적인 패턴이 없을 때 이야기입니다. 특히 우사기짱 2페이즈 패턴은 그냥 죽으라는 패턴으로 우겨넣은 것 같아요 이러한 점만 없었으면 상당히 좋은 게임이 아니였을까 싶습니다. 정 옛 감성으로다가 하고싶다? 가격이 한 30~50% 정도 할인을 할 때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 맞어! 스노우 브라더스3 원더랜드에 비해선 확실히 잘 만든 게임이니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