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SOUL HACKERS 2

Soul Hackers 2

한국어 미지원
₩13,96069,800
-8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5.08 00:20 KST 기준
  • Steam
    -80%
    ₩69,800₩13,96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3,960

현재 -8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2번 할인 · 평균 할인폭 77% · 역대 최저가 ₩13,960 (2025년 11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복합적 · 한국어 리뷰 111개
52% 긍정 · 48% 부정
추천
유용함
12
기록 시점 플레이 · 24.1시간2022.09.07 작성

기존 아틀라스 게임을 생각하고 플레이 하실 생각이시라면 일단 유튜브 한번 보고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진여신전생이나 페르소나 시리즈를 생각하셨다면 이 게임이 굉장히 이질적이고 배신감이 들 수 있거든요. 하지만 이전 게임을 해보지 않으신 분들 중 자신은 아틀라스의 게임을 입문하고 싶으신 분, drpg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사바트 시스템이 들어오면서 프레스턴 시스템이 사라지고, 속성 내성은 물리,총격, 4속성과 마력이라는 중간확률 이상의 상태이상 효과가 같이 부가되는 속성이 추가되었고, 하마, 무드 속성이 빠졌습니다. 공격 속성까지 포함하면 만능속성까지 총 8가지 공격 속성이 존재합니다. 게임의 전체적인 그림을 보면 본가인 진여신전생 시리즈나 아틀라스의 밥통인 페르소나 시리즈보다는 세계수 시리즈와 비슷하다고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프레스턴의 부재에 의해 전투시스템 자체가 바뀌다보니 느낌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악마회화가 간략화되었고, 초반에 악마스톡수를 10개 이상 주어지기에 악마 회화 및 합체에 대한 부담이 줄었습니다. 전리품으로 트라프리를(전투 즉각 중지) 퍼다주기 때문에 보스전을 제외한 어떤 전투에서도 위기상황시 바로 빠져나올수 있고, 주인공 캐릭터가 초반부터 트라에스트(동굴탈출로프)를 1마나로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기에 게임 난이도는 다른 시리즈에 비해 매우 쉬운편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저장이 가능하기에 보스전 입장 전, 강적과 싸우기 전 입구에서 미리 저장을 해서 처음부터 다시 길찾아 돌아올 일 없다는 점에서 시간도 아끼고 펀한 마음으로 도전할 수 있어 피로감이 덜했습니다. 아쉬운 점으로 꼽자면 플레이어가 사바트를 통헤 일방적인 이득을 취할 수 있기에 플레이하면서 단조롭다고 느껴질 수 있다고 생각드네요. 본가의 프레스 턴의 경우 공격이 빗나가면 2칸이 증발하고 적 악마들도 약점을 찌르거나 치명타를 입히면 프레스턴의 이득을 볼 수 있는 것 처럼 메리트 디메리트가 존재하는데, 이 게임의 경우 빗나갈지언정 아군의 턴은 돌아오고, 약점을 맞더라도 통상보다 큰 데미지를 입는 것 이외에 디메리트가 없다보니 심심했습니다. 후반으로 가면 적 악마들의 내성이 붙어 사바트를 끌어내는데 머리를 쓰게됩니다만 그래도 크게 다른 점을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판하는 단조로운 소울 매트릭스 맵에 경우 개인적으로 공감되지 않았습니다. 배경이 매번 같아 심심할 수 있지만, 평면적으로 봤을 때 맵 디자인은 괜찮은 편이 었습니다. 아직 진행하지 못한 뒷부분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지만 숏컷으로 이용되는 포탈위치도 적절히 배치되었다고 생각되고 또 한 맵에서 악마들이 활동하는 구역이 3구간으로 나뉘어 지기에 진행하면서 특정맵에선 같은 적만 등장해 지루할 수 있는 구간을 완화해주었다고 생각되네요. 악마 합체의 경우 진여신전생4의 검색합체가 돌아왔는데요. 전서의 악마또한 비용만 지불한다면 바로 합체 할 수 있게끔 세팅 할 수 있어 전서 100%를 보다 수월히 달성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다만 특정 스킬을 저격할 수 있는 시스템은 없기에 악마 합체시 종족에 따라 붙을수 있는 스킬과 없는 스킬 구분해가며 머리써야하는게 불편했습니다. DLC 부분에 대해 말씀드리면 저역시 아틀라스 돈독오른 개새끼라고 욕하면서 샀지만 없어도 무관합니다. 의상DLC의 경우 주인공의 레벨에 따라 방어력이 오르고 부가효과가 괜찮은 편입니다. 다만 이또한 필수라고 할 것 없어 없어도 무관합니다. 다만 의상의 경우 전투중에만 볼수 있고 필드나 이벤트에는 적용안되니 이점 고려해서 사시길 바랍니다.

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7.0시간2022.12.31 작성

ATLUS의 빅팬이 아니라면 사지마셈 개인적으로 ATLUS가 안만들었다고하면 재밌게 즐길 수 있지만 확실히 페르소나나 진여신전생에 비하면 상당히 아쉬운 게임임 제일 그지같았던 부분은 카메라 워크임 돌아다닐때 카메라가 지멋대로 돌아가서 멀미가 많이났음 전투도 굳이 왜 이런식으로 바꿨는지 잘 모르겠음 근데 링고가 너무 이쁘긴함;;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30.2시간2022.08.30 작성

나는 할만한데 남한테 추천하긴 좀 애매한 듯 아틀라스 게임 한 번도 안 해봤거나 페르소나만 해봤으면 비추 스토리 별로고 스택/사바트 시스템이 프레스턴 시스템보다 훨씬 깊이가 얕음 그래도 마정 스킬이나 COMP 개조로 어느 정도 이 게임만의 장점도 있는 것 같긴 한데 자사의 다른 게임과 비교하면 많이 밀린다고 생각함 페르소나보단 진여신5랑 비교하고 싶어지는데 이게 왜 스위치로 안 나왔는지 알 것 같음 스위치가 있으면 진여신5를 하지 이거 안 함 그 외 별개로 아쉬운 거 악마 풀 생각 이상으로 적음 마사카도는 (DLC로) 있는데 사방신은 없고 매타트론은 있는데 4대 천사는 없음 해골바가지들도 헬즈엔젤 한 마리만 나왔고 사탄도 없고 벨제붑도 없고 루시퍼도 없음 뭐 솔직히 전투에서 악마 비중이 페르소나만도 못한 게임이라 없어도 그러려니 하게 되긴 한데 사바트 때 말곤 얘네 얼굴 보이지도 않음 아틀라스 게임 하나도 안 해봤으면 이거 말고 2달 뒤에 나오는 페르소나 5 로얄 스팀판 하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회차에 소울매트릭스도 5층까지 뚫고 DLC 최종보스도 잡고 다 해봤는데 사바트 시스템이 깊이가 얕지는 않음 소울매트릭스 여니까 이것저것 스킬 추가되긴 하더라 근데 아무리 해봐도 페르소나 흉내를 내려한 여신전생 외전의 느낌은 지울 수가 없다 전작인 소울해커즈 찍먹만 해봤는데 이거랑 많이 방향성이 다른 게임임 페르소나 흉내라고 한 이유는 이 게임은 인간이 악마를 부려서 싸우는 것보단 인간들끼리 (악마를 이용해서) 싸우는 느낌임 근데 페르소나 팬들은 이 게임에 재미붙이기 어려울 거임 캐릭터도 넷 밖에 없는데도 뭔가 정이 안 감 1회차 땐 내가 메인만 밀어서 그런가 싶었는데 소울매트릭스 뚫고 서브퀘스트 다 깨서 퍼스널 이벤트 다 봐도 솔직히 긴가민가함 그나마 눈 가리고 있는 애가 가장 캐릭터성 괜찮은 것 같음 겉으로 보기엔 씹덕겜처럼 포장했지만 속은 여신전생 외전 중 하나일뿐임 여신전생 외전으로 비교하자면 데빌서바이버2가 얘보다 더 페르소나 감성을 잘 가져와서 버무렸음 얘는 이도저도 아닌 애고 그렇다면 본가 팬들한텐 할만한가? 여신전생 외전이라곤 했지만 어설프게 페르소나 흉내내면서 잃은 것들이 너무 많다 2D 게임도 아닌 3D 게임에 모델링도 있으면서 악마는 보이지도 않음 사바트 때 우루루 몰려있는 거 뽕 찬다 끝 그 무슨 확률적으로 발동하는 패시브 있는데 그거 발동하면 단독 컷씬 나올 때 있긴 함 근데 이 확률이 어떤 건 ㅈㄴ 잘 뜨는데 어떤 건 ㅈㄴ 안 떠서 무슨 기준인지도 모르겠음 리리스 흡수하는 건 거의 매 번 터지던데 요시츠네에 추가타 달아둔 건 내가 얘를 갖고있는지 아닌지도 모를 정도로 안 터짐 스토리에서도 악마는 그냥 인간이 사용하는 도구 수준이고 아자젤 이새낀 뭔가 있는 척 하면서 나와놓고 사실 그게 다였음 감성면에서 보면 페르소나와 여신전생은 전혀 다른 감성의 게임인데 페르소나를 어설프게 따라하려다 보니까 본가의 감성도 사라짐 페르소나와 여신전생 둘 다 안 해본 사람이 정보만 수집해서 게임을 만들면 이렇지 않을까 싶음 이게 소울해커즈2인 이유도 솔직히 모르겠음 그냥 전작 설정 몇 개 가져온 게 다 아닌가 데빌서머너나 소울해커즈나 조마 만들기 있었다는데 왜 여기 조마는 적으로만 나옴? 사실 조마라고 해봐야 단독 모델링 있는 건 둘 뿐이지 나머지는 그냥 색놀이이고 DLC 제외하고 본편에 나오는 애는 적인 제논 하나뿐임 얘 말고도 빅토르라던지 팬텀소사이어티라던지 설정들이 전작에 대한 팬서비스or같은 세계관이라는 의미에서 넣은거지 전작과 연결점은 커녕 분위기 조차 다름 게임성은 완전히 다르고 개인적으로 본가 넘버링 시리즈 다 하고 나서도 나는 새로운 걸 하고싶다 하는 사람 정도 아틀라스 게임 나름대로 좋아해서 대부분 작품들 일주일은 넘게 잡고 있었는데 얘는 정이 잘 안 가네 그래도 5일 했으면 오래 했다 전체적인 게임 난이도는 가벼운 여신전생 본가 녹턴 같은 악랄한 수준의 맵 디자인은 아니지만 귀찮게 왔다갔다 하게 만드는 구간이 좀 있음 소울매트릭스 4층~5층이 ㄹㅇ 꽃임 comp 강화 다 하고 소울 매트릭스 다 열고 한 사람에 한해서지만 전투 시스템 자체는 나쁘지 않은 것 같음 근데 볼륨이라도 컸으면 전투하는 맛이라도 있었을텐데 솔직히 난 거기가 마지막 던전이라고 생각하고 싶지 않았는데 정말로 거기가 마지막이었음 ㅋㅋㅋㅋㅋ 아 그래도 파고들기용 뭐 그런 게 있지 않을까 싶긴 했는데 본편엔 그런 거 없었고 DLC인 로스트 넘버즈가 그런 거였음 근데 솔직히 맵 구조가 참 정성을 적게 들이면서 사람 짜증나게 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었음 ㅋㅋㅋㅋ 복붙해놓은 맵에 벽 위치만 ㅈ같이 둬서 빙 돌아가게 하는 거 그나마 거기 숨어있는 보스가 나름 잡을만해서 후회는 안 하는데 그래픽만 빼면 여신전생 본가가 훨씬 재밌었다 진여신5가 아무리 욕먹어도 얘랑 비빌 수는 없음 사실상 히든보스를 돈 받고 팔았다 해도 무방한데 진여신5는 본편 히든보스 시바, DLC 보스 인수라 있었고 P5에서도 본편 하나, 로얄에서 추가된 애 하나, 그리고 DLC로 파는 챌린지배틀이 있었는데 얘는 이런 전투 시스템 만들어놓고도 그걸 살릴만한 강적이 DLC 보스 하나 뿐임 리스키 에너미가 그 강적에 해당한다고 하면 할 말이 없지만 패턴도 ㅈ도 없으면서 관통+즉사에만 의존하는 그걸 히든보스라고 하기엔 많이 대충 만들었다는 뜻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브리트라 호뢰 맞고 풀피 만렙 4명이 "방어 상성을 관통했다" "즉사 효과가 발동했다" ㅇㅈㄹ하면서 전부 쓰러지는 거 보면 이건 잡으라고 만든 보스가 아니라 교통사고임 사바트 시스템 보니까 스트레인지 저니가 생각나는데 언어압박 때문에 초반에 그만뒀었는데 이 게임 하고나니까 다시 하고싶어짐 최종적으로 소울 매트릭스 5층 뚫고 전서 다 채우고 딱 최종보스 입구 앞에서 끄고 다시 안 켰음 어설픈 페르소나 흉내내지 말고 그냥 전작인 소울해커즈 후속작처럼 만들었으면 적어도 팬들한테는 좋았을텐데 왜 이런 선택을 했는지 모르겠다 어차피 10월 말이면 로얄이 스팀에 나오는데

추천
유용함
1
기록 시점 플레이 · 12.7시간2022.08.28 작성

재미있네요. 길찾기 노가다 안해서 좋고, 악마합성도 정말 편해 졌습니다. DLC 구입하면 노가다도 없어집니다. 개인적으로는 만족합니다.

추천
유용함
1
기록 시점 플레이 · 84.2시간2024.10.02 작성

초기에는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던것 같으나, 패치로 인해 문제가 모두 해결된 지금에 와서는 굉장히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당당히 말할수 있다. 진여신전생,데빌서바이버,페르소나를 전시리즈 주행한 사람으로써 상당히 잘 만든 작품이라 평가한다. 기본 난이도가 상당한 편이기 떄문에 1회차는 쉬운 난이도로 하거나 몬스터 처치시 전서사용옵션으로 적당히 레벨을 조절하면서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