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SPACEBOURNE 2

SpaceBourne 2

한국어 미지원
₩15,05021,500
-3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5.21 18:20 KST 기준
  • Steam
    -30%
    ₩21,500₩15,050
    최저 ₩11,82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1,820

현재 -30%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9번 할인 · 평균 할인폭 36% · 역대 최저가 ₩11,820 (2025년 5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대체로 긍정적 · 한국어 리뷰 14개
71% 긍정 · 29% 부정
추천
유용함
24
기록 시점 플레이 · 6.9시간2023.02.23 작성

스타시티즌보다 재밌음 스타시티즌보다 버그 없음 스타시티즌보다 AI 똑똑함 스타시티즌보다 쌈

추천
유용함
7
기록 시점 플레이 · 1.5시간2023.07.29 작성

맛있는거는 진짜 참고 참아서 진짜 맛있을때 먹는성미인데 이건 너무참을수 없었습니다. 스타시티즌 엿먹어를 시전중이신 엄청난 물건입니다. 수정할께요 스타시티즌 보다 스타워즈라고 하면 딱 맞을꺼 같아요 강력추천합니다. 우주정복까지 가능해진 프리랜서 강화판입니다. 그것도 1 인개발 입니다. 이런 게임은 발전을을 위해서라도 밀어 줘야 합니다.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0.6시간2023.02.18 작성

딱 인디게임 수준. 저렴한 사운드, 기본만 하는 그래픽, 무난한 컨텐츠(들). 하지만 이제 막 얼엑에 들어온거라 앞으로 어떻게 다듬을지 기대되는 부분이라 추천 체크. 게임 내 함선 전투나, FPS 전투나, 각종 물리엔진 요소나... 매우 라이트함. AI가 멍청한건지 게임 컨셉이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곘으나 가볍게 무쌍 가능. 당장 재미를 느낄 요소가 많진 않은데, 얼엑+인디겜 치고는 잘 만들었다 평가. 가격도 저렴하니 아케이드 느낌으로 가볍게 찍먹해볼 가치는 있다고 생각함 :)

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1.3시간2023.02.22 작성

일단 추천은 했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인디 개발자가 큰 규모의 게임을 만들려다 보니 여러 부분에서 좀 디테일이 떨어집니다. 함선 전투는 꽤 할만 합니다. TPS 총격전은 부족한 부분이 많이 느껴져서 아쉬웠습니다. 요즘 게이머들이 콜 오브 듀티나 데스티니 가디언즈 같은 게임을 다 겪어보다보니 어설픈 총격전에 만족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저도 그랬구요. 그외 퀘스트 진행 부분에 있어서도 좀 딱딱하고 어색한 면이 있고 플레이할 동기를 부여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한글화를 지원하는데 일부 글이 출력 되지 않는 등의 오류가 발생해서 아쉬웠네요. 1인 개발로 이만한 게임을 만든 것은 대단하지만 아직 얼리엑세스인지라 컨텐츠 부족과 함께 좀 휑한 느낌을 강하게 받아 게임을 더이상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마이닝 및 거래를 통한 무기, 장갑 업그레이드와 길드 활동이 가능하며 스토리 부분에 있어서 여러 선택지가 있고 그에 따라 인생의 경로가 확 변한다는 설명을 봤었습니다. 나중에 꼭 체험해보고 싶네요. 게임이 완성이 되고 한글화가 완벽히 지원된다면 할인가에 구매해보고 싶습니다. 과거 프리랜서 게임의 팬이라면 한번 찍먹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최신 게임들에 비해 세부적인 디테일이 떨어진다는 것이지 갖출건 다 갖춘터라 함선 전투와 마이닝, 거래에만 집중해서 플레이하실 분들이라면 적응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는 일단 좀 더 지켜보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3편이 나오면 본격적으로 해볼만한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5.0시간2023.02.19 작성

이게 1인이서 만든 겜이라고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게임 구성이 워낙 다양하고 길드 시스템부터.. 미션... 게임 스토리까지 꾀 다양합니다 그래픽이 좀 아쉽지만 다음에는 언리얼5로 만들게 되면 아마도 대박 우주겜이 나올거라고 기대가 되네요 전투는 노맨스카이랑 비슷하구요 FPS는 뭐 있는걸로 만족수준이지만 앞으로 엄청 기대가 됩니다 다만 지금 버그인지 한글로 하면.. 대화시 자막이 안나오는 문제가 있네요 그래서 미션.... 저널이 자세하지 않아서 대화 내용을 봐야지만 파악되는게 있는데 이게 자막이 안나오니 약간 놓치기 쉬운 부분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