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STARBASE

Starbase

한국어 미지원
₩10,80036,000
-7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2개 상점
2026.06.16 00:20 KST 기준
  • Steam
    -70%
    ₩36,000₩10,800
  • GreenManGamingSteam 키
    ₩36,000
    최저 ₩7,4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7,400

현재 -70%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20번 할인 · 평균 할인폭 73% · 역대 최저가 ₩7,400 (2025년 3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GreenManGaming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복합적 · 한국어 리뷰 24개
54% 긍정 · 46% 부정
추천
유용함
11
기록 시점 플레이 · 2.2시간2021.08.02 작성

기대 이상으로 상당한 수작이 될 가능성이 높은게임 1인칭 이브온라인 혹은 그 이상이 될 게임 생각보다 서버 상태가 좋은 편이고 유저들이 판매 회사를 만들어서 직접 함선 설계를 해서 판매를 하기도 함. 관련 AS나 함선 문의도 회사별 디코가 있어서 추후 기술지원도 받을 수 있음 함선 자체가 이브온라인처럼 소모성으로 만들어져서 안전구역 나가면 소행성이나 기타 이유로 인해 손상되는걸 피해야함. 작은 손상은 직접 수리가 가능하지만 반파나거나 그러면 새로 함선을 뽑거나 하는식으로 해야함. 수리가 전혀 불가능한건 아니지만 사실상 상당히 힘듬. 함선 디자인 방식도 상당히 특이함. 소형 함선은 쉽게 직접 디자인해서 뽑아 낼 수 있지만 그만큼 저렴하게 함선을 구매해서 굳이 구매를 할 필요는 없음. 크기가 커지면 난이도가 상당히 올라가서(특히 무게중심) 그만큼 가격도 비싸지고 노하우도 있어야 해서 제작하기가 결코 쉽지가 않음. 정말 특이하다. 설계/판매만 하고싶으면 그것만 해도 게임을 진행을 할 수 있을것으로 보임. 앞서 말했지만 함선이 소모성에 추후 함선 설계에 따라 기술지원도 필요해서 함선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유저(회사)는 지속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음. 이 점은 샌드박스식 우주관련 게임에서 보지 못했던 상당히 차별화된점임. 생각해보라. 일부 설계 전문 플레이어들이 해당 회사를 차리고 그걸 본인들 함선 컨셉에 맞게 제작을 하면서 지속적인 기술지원을 한다는점. 단순이 AI 상점에서 사는 수준이 아닌 유기적으로 플레이어들끼리의 자동 분업화가 "이미" 되어있는 상태다. 이브온라인에는 함선 설계는 없지만 용병 콥(회사)가 있어 전문적으로 특정 일을 하는것처럼 이 게임도 이런 유저가 "이미" 있다. 얼리엑세스인데도 불구하고. 게다가 건조된 함선은 블루프린트로 만들 수가 없어서 리버싱을 하려면 본인이 직접 하나하나 뜯어서 확인하며 새로 만들어야한다. 사실상 함선이 파괴되거나 쓸 수 없는 상태라면 살 수 밖에 없다. 설계자 입장에서는 블루프린트에 대한 카피라이트가 어느정도 보장된다고 보면 된다. 추후 업데이트로는 블루프린트를 특정 컨테이너에 담아서 아이템화 할 수 있다고 한다. 이렇게되면 개인유저가 다른 유저한테 이 청사진을 받아서 재료를 모와 1회성으로 함선을 건조할 수 있게된다. 사실 지금 컨텐츠 자체는 다소 없다고 느낄수도 있지만 추후 준 이브온라인 수준까지 올 수있을것으로 보임. 당장 사도 즐기는데는 크게 문제는 없으니 본인이 이런 장르에 관심이 있다면 사는것을 강력 추천한다.

추천
유용함
10
기록 시점 플레이 · 5.7시간2021.07.30 작성

[3700X + 2070 super + 32 GB PC 사용 SSD에 설치] 오버레이 비활성화 이후 튕긴 횟수 [ 0 ] 현재 얼리 엑세스이며 버그와 핫픽스가 많습니다. [[ 버그와 미구현 컨텐츠가 많습니다. 완벽한 게임을 원하신다면, 아직 게임 구매를 추천 하지 않습니다. ]] 게임 요약 : 우주 마이닝 시뮬레이터 2021 (패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021-08-06 : 간단하게 유튜브 올렸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6WuHGNWLgm4 ) 2021-08-13 : PTU 업데이트가 나왔습니다. 다음 주에 나올 패치에 광물컨테이너를 이용한 크래프팅과 이지빌드 오류 패치 및 신규기능이 대폭 생겼습니다. 버그도 대부분 사라지고!! ====== Game Play Tip ====== https://www.youtube.com/watch?v=0a14ztZUJrI - 발전기 연료 재보급 방법 (Fuel Rod 를 E 키로 집어서 교체 합니다. C 키로 블럭 스넵핑 후 새걸로 교체 하세요.) https://wiki.starbasegame.com/index.php/Support - 자주 발생하는 문제 QnA 튜토리얼은 10번? 다시 할 수 있습니다. 초기 함선과 툴을 다시 받고 싶은 경우 다시 진행 하세요! 옵션에 튜토리얼을 보시면 다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isan.to/?code=jLZVvSdKDuzSffIu [IP 기록 주의] (유저들이 ISAN 이라는 항법 시스템(지도)을 만들었습니다. 함선에 설치하여, 이용하세요)

추천
유용함
7
기록 시점 플레이 · 76.9시간2021.08.11 작성

매일매일 똥겜만 찾는 나에게는 빛의 한줄기.... 보리차인줄 알고 마셨지만 카카오닙스차를 마신 기분이다.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33.0시간2021.08.03 작성

정거장에 남자의 성기모양 우주선 쓰레기들이 가득하다 덕분에 렉을 피해 점점 숫자가 높은 오리진으로 계속 이주하면서 사는중 재밌게하고있지만 잦은 서버터짐,온갖 오류가 있어서 추천하기엔 애매하다 그래도 우주겜좋아한다면 추천할만한 정도는 오는듯 시작팁 1.우주선을 잃어버렸다면 정거장에서 돈내고 끌어올수있다-tow 이용 만약에 개조나 여러 병크로 우주선이 우/주/선으로 변해서 좆박았다면 설정에 튜토리얼을 이용해 기본함선을 다시 받아볼수 있다. 횟수제한이 있으니 함선을 소중히 하자 무슨무슨 좆버그로 우주미아가 되었다면 esc-Insurance transfer-장소선택으로 텔레포트가능 2.추진제랑 파워랑 다르게 냉각셀이랑 연료봉은 직접 교체해줘야한다 연료봉은 기본함선 기준 꽂힌거 1개+뒤쪽에 4개 여분해서 5개가 있다. 교체하는법은 연료봉 꽂는곳을 e를 눌러 기존 연료봉을 제거후 새로운 연료봉을 e로 들고와서 c로 스냅포인트모드를 켠 후 모양맞춰서 마우스를 휘적휘적하다보면 딱 들어가는 위치가 있을거다 그때e 다시 눌러서 꽂으면 끝 기본값기준 k를 눌러 연구탭을 열면 fuel rod등 제작법을 연구하는 트리가 보일탠데 그걸 뚫어서 제작해서 꽂던가 아니면 ,를 눌러 유저경매장에서 꽉찬걸 사서 쓰던가 하면됨 개인적으로 경매장은 창렬이라 여분까지 5개를 다 쓰기전에 연료봉을 연구뚫길 바람 냉각셀은 연구뚫기전에 다 쓸일이 없으니 걱정 ㄴ 3.연구포인트는 제작뺑이치는게 유일하다 EZ빌드 스테이션을 가면 배치된 크래프팅벤치를 이용해서 연구포인트작을 하자 개인적으로 의자를 만들거나 화물상자로 초반에 뺑이치는게 제일 편하다 4.현재 치명적인 오류로 인해 EZ빌드 스테이션에서 직접 볼트툴이나 용접툴로 함선을 일일히 개조하거나하면 버그가 발생해 그 함선은 EZ빌드용 모듈러 부품을 아예 사용할수 없게되는 버그가 있으니 EZ빌드를 이용하고 싶다면 절대로 수작업으로 함선을 개조하면 안된다. 오늘자로 EZ빌드 스테이션안에선 모듈러부품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니 해체하는것만 주의하면된다. 패치로 상점에서 구매한 함선도 볼트툴을 사용하지않으면 EZ빌드를 이용할 수 있다. 5.딴짓할땐 발전기를 잘끄자 초반 함선은 자체적인 전기관리 기능이 1도 없기때문에 광질을 한다던지 잠수를 탄다던지할때 꼭 발전기를 알뜰살뜰하게 잘끄고켜고 해줘야 연료를 아낄 수 있다. 어릴적 어머니가 매번 가스끄는것을 까먹고 화를 내는모습을 발전기를 까먹고 안끈 나에게서 볼 수 있었다. 나중가서 좋은 함선 사거나 만들면 알아서 컴퓨터가 알아서 전력관리해줌 +초반함선은 발전효율이 쓰는양보다 발전량이 더 커서 비효율적이라 직접 발전량을 조절해주는게 좋음 하는법은 함선조종석에 발전기켜는 버튼을 에임에 두고 U누른뒤 'ButtonOnStateValue'를 23으로 변경해주면 얼추 효율맞고 알뜰살뜰하게 쓸 수 있음 이후에 추진기 추가시 따로 재설정해주면됨 6.함선의 구조가 이상하면 오류메세지와 괴랄한 소음과 함께 함선속도가 거북이랑 친척먹을정도로 느려진다 개조 후 함선이 죽을듯 소리를 지를다면 원상복구 시키거나 다시 설계를 해보자 7.세이프존은 정거장기준 얼추 50km이기에 50km언저리즈음부터 세이프존 줄타기하면서 눈치보다가 나가는게 좋다 세이프존을 나가게되면 채팅창에 알람이 뜬다 맵이 커서 밖에서 사람을 안만날 가능성이 높지만 만났을때 상대는 적어도 너보단 무장이 더 좋거나 다인파티일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포기하기엔 안전지대 바깥엔 자원이 넘쳐서 매력적이기에 나가기전 꼭 눈치를 잘보고 나가길바람 8.광질을 하다가 노다지를 찾았는데 비는칸은 없고 가지고는 가고싶다면 함선과 인벤토리 연결 후 광석을 드래그로 꺼내서 큐브화 시키고 그걸 함선에 볼트로 고정시켜서 들고가자 구조문제때문에 느려지긴하지만 원하는만큼 함선에 덕지덕지 붙여서 갈 수 있게된다. 한글없어서 힘들긴한데 재밌게 즐기고 있음 다들 화이팅

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45.5시간2021.08.11 작성

처음에 튜토를 하며 이런 그지 같은겜을 뭘까 했다. 그떄 환불 했어야 했다. 튜토가 끝날때 쯤 이미 2.7시간을 했다. 환불은 불가하다. 이때라도 멈췄어야 했다. 함선을 구경했다. 함선을 구매했다. 채광을 한다. 이렇게 내 휴가 3일동안 41시간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