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STAY

STAY

한국어 미지원
₩3,12012,500
-75%●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5.12 12:20 KST 기준
  • Steam
    -75%
    ₩12,500₩3,120
    최저 ₩1,25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250

현재 -75%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5번 할인 · 평균 할인폭 78% · 역대 최저가 ₩1,250 (2025년 3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복합적 · 한국어 리뷰 98개
50% 긍정 · 50% 부정
추천
유용함
29
기록 시점 플레이 · 8.8시간2018.05.20 작성

제발 스킵 좀 줘요 재밌어서 다회차 하고 싶으니까 스킵 달라고 ㅠㅠ

추천
유용함
21
기록 시점 플레이 · 7.1시간2018.05.19 작성

이게임을 하고 시발 제가 사진 복원가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유용함
12
기록 시점 플레이 · 8.1시간2019.07.20 작성

have no future

추천
유용함
19
기록 시점 플레이 · 6.0시간2018.05.22 작성

이게임을 하다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스토커, 방화범, 골룸, 냉장고 괴물이 되어버립니다. 제작자님 고소당할 준비 하세요.

추천
유용함
10
기록 시점 플레이 · 9.4시간2018.06.26 작성

소재도 플레이 방식도 퍼즐게임이라는것도 흥미가 가서 게임을 샀는데 게임을 산게 후회가 될정도는 아니지만 꽤 짜증나는 요소가 많았습니다. 특히 퍼즐이 정말정말 불친절합니다.. 플레이하다가 '내가 이 게임 얼마에 샀더라?' 하고 생각하기도했구요. 또 죽으면 그 챕터 처음부터 해야하기때문에 플레이하시는분들은 적어도 '일부러 죽으려' 선택하는건 하지않는걸 추천합니다. 장점 ·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생각하는데 게임 노벨 텍스트처럼 파바박 떠서 넘길수있는 종류가 아니다보니 '실시간'이라는 말 그대로 퀸과 플레이어의 템포가 함께 흘러간단 느낌이 듭니다. · 이따금 카메라 앞을 떠나서 자리를 비운다던가, 생각하는걸 보인다거나 타자치는거에 집중하는 등등 채팅창옆 카메라로 퀸의 표정이 나오는게 좋았습니다. · 게임 인터페이스가 괜찮아요. 보기에도 괜찮고 컨셉에도 맞구요 단점 · 우선 대화 진행,선택 결과에서 자꾸 이상한 재미도 상관도없는 농담을 해대는데 그게 저한테는 몰입을 방해하고 짜증나게하는 요인이었습니다. 선택지 통계에서 하는 말도 비꼬듯 말하는게 많구요 또 게임 외적요소를 빌어 말하는게 종종 있는데 이게 현실감이 난다는 장점도 조금은 있지만 "영화'뫄뫄'에서 나왔잖아! 그것도 몰라?" 하는게 뭐 어쩌라고 모를수도있지 하는 짜증이 더 크게 밀려옵니다. · 퍼즐은 재밌게 풀다가도 다른 후기들에서 다들 말하듯이 공작새,지도,상자퍼즐 힌트없으면 깰수없는 난이도인데 어째서 게임 내에서 힌트를 주지않는지 알 수 없고 퍼즐도 뜬금없이 진행됩니다. 이게 게임 몰입을 방해하는 가장 큰 요소였습니다. · 왜 창모드를 지원안하는거죠? · 말도 안나오게 허무하고 어이없는 데드엔딩들 · 저는 수집하는걸 좋아해서 다회차엔딩을 좋아하는데도 게임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게 주 요소이다보니 스킵기능이 존재하지않는다는게 1차로 거부감이 느껴지고, 엔딩들도 크게 다르지않은것같고...굳이 다회차를 하면서 여러 엔딩을 볼 필요성을 못느꼈습니다. 그럼에도 초반엔 게임 이미지도 좋았고, 신선하단점에서 한번쯤 해보기엔 나쁘지 않은 게임이라고 생각하기때문에 추천으로 올립니다. 만약 이 컨셉으로 후속작 게임이 나온다면 저는 또 해볼것같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