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건물 크기를 타일로 정확하게 표기해 줘야 했다. 건물들 크기가 다 동일한 것도 아니고, 진짜 핫픽스로 패치해야 할 수준. 심시티에 있어서 엄청 중요한 건데 빨리 패치 안 해주면 부정적으로 바뀔 것만 같다.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3번 할인 · 평균 할인폭 40% · 역대 최저가 ₩5,500 (2026년 1월)
이거 건물 크기를 타일로 정확하게 표기해 줘야 했다. 건물들 크기가 다 동일한 것도 아니고, 진짜 핫픽스로 패치해야 할 수준. 심시티에 있어서 엄청 중요한 건데 빨리 패치 안 해주면 부정적으로 바뀔 것만 같다.
뇌 빼고 하기 좋은 게임 그렇다고 진짜 빼고하면 얘들이 내 스테이션을 선명하게 핧고있는걸 볼수있다. 초반러쉬를 벽으로 아슬아슬하게 막아 가면서 에너지 효율로 뽕을 뽑으면 쉽다. 벽 > 포탑 > 에너지 전환 > 벽 > 이후로 하고싶은대로 순으로 하면 깔쌈하다. 만천원정도면 살만한듯? 천원은 세금냈다고 생각하자
치킨보다 싸다~
개발자가 리뷰에 답변다는거 보니 다 보고있는거 같은데 함선 스킬 위주로 굴려보고 싶구나... 함선 위주의 업그레이드 트리좀 다오... 겜은 재밌습니다 근데 제발 스타크래프트든 다른 디펜스 게임처럼 건물 배치할때 타일단위로 배치좀 넣어줬으면 좋겠음 아니 분명히 들어갈거 같은데 왜 저기 건물 넣으면 좌우 두개가 다터짐?????
게임은 재미있음 아직 너무 단조로워서 애매함 난이도 올라가는거랑 별개로 무한 모드나 보스를 더늘렸으면함 모든난이도 구성이 1보스 2보스 끝 인데 스트레스받음 복붙을했더라도 4보스식으로 보스가 늘어났어야함 애초에 빠르게 플레이해서 깬사람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어 놨어야함 무한모드로 유물파밍이라든지.. 이제 좀 업그레이드해서 할만하다 싶으면 보스나와서 끝나버림 허무함 쉬운난이도는 업글다할수있는 여유가잇지만 아주어려움 난이도는 광물생성기조차 쉽게 못씀 업글해서 이제할만하겠다 싶으면 보스나와서 끝나버림.. 아주 않좋은 경험이 될수있음 이건 플레이어한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