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1.8시간2022.06.12 작성
메인에서 P 버튼 누르고 나오는 Party 화면에서 왜 친구가 안보일까요 스팀 오버레이에서 친구 초대하는 버튼이나 게임 참가 버튼도 활성화 안되어있네요 로컬말고 온라인으로 초대해서 같이 2:2 돌리고 싶은데 불가능... 하는사람이 적어서 그냥 동시에 매칭돌리면 같이 잡히긴하는데 2:2는 서로 상대팀으로 A.I 컴퓨터 끼고 하네요 한국에서는 온라인 멀티 핑이 높게 나와서 1vs1은 핑 100ms, 2vs2는 200~290ms 정도 나와요 참고하세요 게임은 꽤 재밌는데 핑이 조금있어서 피했는데 맞는다던가 막았는데 맞는다던가 굴렀는데 맞는다던가 숨었는데 맞는다던가 좀 그렇긴한데 80퍼 할인이면 사서 할만하다고 생각해여 친구들하고 재밌게 할수있을거에요 개발자님 멀티 핑좀 개선해주고 온라인 친구 파티 초대 문제좀 해결해주세요 게임은 정말 재밌어요 추후에 신규맵이나 신규 캐릭터 같이 업데이트도 좀 더 되면 좋을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