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 플레이 한건 아니지만 시즌 배틀 패스가 존재합니다. 멀티플레이를 강화한것까지 확인되니 장기적으로 서비스를 할거 같네요 일찍 부터 구매하시는게 유리할듯 싶어요
현재 -80% 할인 중 — 가격 히스토리 누적 중입니다.
최근 17개월 데이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 플레이 한건 아니지만 시즌 배틀 패스가 존재합니다. 멀티플레이를 강화한것까지 확인되니 장기적으로 서비스를 할거 같네요 일찍 부터 구매하시는게 유리할듯 싶어요
재밌긴한데 속이 넘 울렁거림...버텨보려했는데 못하겠어서 그냥 환불
1 을 생각하고 사면 안 될 정도로 너무 많이 바뀌긴 했다. 1은 쓰레기 조작감으로 섬세한 동작을 해내는 것이 주 컨텐츠였던 반면, 2는 쓰레기 조작감으로 스피디한 플레이를 하는 것에 더 초점을 두고 있다. 그래도 이런 난장판 게임은 다른 사람들과 같이 하면 충분히 재밌게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재미는 있는데 최적화 곱창에 (다음으로 넘어가기랑 다시시도가 안돼서)매 판마다 로비로 돌아와야 하는 점때문에 흐름이 계속 끊김 얼엑은 아니지만 얼엑겜 한다고 생각하면 넘어갈만한듯
처음엔 내가 원하는데로 움직여지질 못하니 핸드 시뮬레이터 순한맛의 느낌남. 하지만 환자의 모가지를 뽑고 후딱 지혈하고 미리 피까지 채워놓으면 이제부턴 어떻게 죠질까 생각이 듬. 웃긴게 장기를 다 뜯어내도, 미션에 요구되는 장기를 이식하면 클리어임. 아 물론 장기를 따려넣는걸 이식이라 부를수나 있나 모르겠지만... 하면서 우린 장기매매단이러면서 노래부름 ㅋㅋㅋ 나의 경우엔 스팀 에서 만난 분들과 시작 했지만,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최고라 여겨짐. 혼자 했다면 뭐 이런 ㅄ같은겜이 있나 하며 걍 껐을 것 같음. 다시 말하지만, 모여서 해야 꿀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