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해보기라 할 컨텐츠는 적지만 그냥저냥 가격값은 하는 게임. 하지만 아직은 장점보단 단점이 많다. 레벨을 올려 스킬을 배우긴 하는대 딱히 뭐 극적으로 좋아진다기 보단 약간 편해지는 정도의 큰 의미가 없는 레벨링 그나마도 50레벨 찍으면 max레벨이 되서 스킬 몇개는 다 찍지도 못하게 된다. 장비 강화가 있는대, 무기의 등급이 나뉘어 있어서 낮은 티어 무기 강화해봤자, 더 높은 등급의 무기를 사서 다시 강화해야해서 낮은 등급 장비는 강화해봤자 의미가 전혀 없다. 퀘스트 활성화를 안하면 npc에게 말을 걸어도 반응을 안한다. 한국어 번역에선 곰이랑 맷돼지가 둘다 곰으로 번역되 있다. 보스 몬스터의 타격 범위가 재각각이다. 어떤놈은 무빙으로 피해지는대 어떤놈은 절대 못피한다. 전투가 지루하다. 구르기 같은거 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