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TALES OF ARISE - B

Tales of Arise - Beyond the Dawn Expansion

한국어 미지원
₩19,90039,800
-5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6.20 00:20 KST 기준
  • Steam
    -50%
    ₩39,800₩19,900
    최저 ₩19,5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9,500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에 근접 (차이 2%).

최근 19개월 동안 11번 할인 · 평균 할인폭 40% · 역대 최저가 ₩19,500 (2025년 1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Microsoft Store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복합적 · 한국어 리뷰 56개
43% 긍정 · 57% 부정
추천
유용함
11
2023.11.09 작성

기존 어라이즈가 엔딩이 너무 잘 끝내서 추가 스토리가 나올 줄 꿈에도 생각 못한 게임 입니다. 물론 성의 없는 부분도 있지만 재미있께 했던 게임이 추가 DLC로 나온 건 한편으로 기쁜 게이머입니다. 잠깐 2시간을 해본 결과 1. 기존 어라이즈 회차 플레이 하신 분 배려 없습니다. 2. 기존 어라이즈 100% 모든걸 달성해서 추가 스토리 DLC 적용 되겠지? 그런 배려 없습니다. 3. 기존 전투에서 변화가 있겠지? 없습니다. 4. 기존 그래픽도 좋은데 더 좋아진 부분이 있겠지? 없습니다. 그냥 팬심으로 구입 한다고 생각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 이전 케릭터들이나 스토리 때문에 보는 거면 추천을 합니다. 그게 아니라 많은걸 기대 한 게임이다.. 그냥 멈추세요. 비추 합니다. 전 테일즈 오브 시리즈를 전부 좋아하는 게이머이고 추천이니 비추이니 구차하게 더 이야기 안하겠습니다. 새로운걸 원한다고 하시면 아닙니다. 환불 하세요.!!! 전 그냥 팬으로써 할랍니다. ㅎㅎ

추천
유용함
4
2024.07.03 작성

본편의 파티원들, 특히 '알펜과 시온의 행복'을 바라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본편 클리어 데이터 인계가 안되는게 가장 큰 단점이지만, 시작하자마자 상점에서 캐릭한명정도는 최강무기를 제작 할 수 있게해줘서 조작캐릭터한테 쥐어주고 시작해서 큰 문제는 못느꼇습니다. 오히려 본편을 다 까먹은 제 뇌의 문제가 제일 컸습니다. 스토리적으로는 후일담을 곁들인 3부 느낌이 들고 파티원들 부스트강화퀘로 이야기를 풀어줘서 테일즈 팬으로써 아주 만족스럽게 즐겼습니다. 그리고 2부 알펜시온 이벤트가 생각나는 퀘스트와 컷씬까지 정말 좋았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나자밀은 알펜과 비교하며 보는것도 재미요소중 하나입니다. 전투는 본편의 그 돼지두마리랑 마주치자마자 악몽이 떠오를 뻔 했지만 다행히 한번밖에 안나오고 오히려 마지막 인간형 보스가 빡쳤습니다. 그리고 부스트어택 강화 퀘스트로 각자의 개인스토리도 나오면서 강해지는 점도 좋았습니다. 다른건 다 제쳐두고서 그냥 테일즈 팬이다/알펜시온의 행복을 바라며 두근거림을 느낀다 라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 모든걸 한글로 즐길 수 있어서 이 점이 그 무엇보다 감사합니다.

추천
유용함
4
2023.11.11 작성

진짜 미묘한 DLC다. 보통 JRPG 창렬 DLC들이 별 것도 아닌 스킨 만원 받고 팔거나 1~2시간따리 스토리를 만원 언저리에 파는 것을 생각해보면 그것치고는 좋다. 20시간짜리를 4만원에 파니까 말이다. 이거 본편이 40~60시간 걸리는 것을 생각해보면 엄청난 양이다. 단, 여기에는 맹점이 있다. 새로운 경험이라곤 스토리밖에 없으며 다른 모든 것은 본편의 그대로라는 점이다. 새로운 플레이 가능한 캐릭? 없다. 기술 추가? 없다. 보스? 한 두 개? 맵? 대부분이 재탕이다. 그럼 어떻게 본편에서 파워업한 애들로 어떻게 밸런스를 맞추느냐? 그냥 본편에서 데이터를 따오지 않고 미리 지정된 캐릭셋으로 진행하게 만들었다. 기술이나 악세사리 같은 모든 파고들기 같은 요소 다 사라지고 미리 지정된 캐릭에 아주 조금의 보너스 가지고 시작한다. 스트라이크가 아주아주 조금 강화되긴 했다. 스토리는 그냥 너무나도 평범한 JRPG인데 뭐 본편했으면 내성 있을테니 괜찮을 거다. 다들 2년전이라 나처럼 가물가물하겠지만 스토리가 엄청 깔끔하게 끝났다는 것은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 본편에 나오지 않던 신캐릭을 최대한 기존 엔딩에 영향 안 주게 진행되다가 끝난다. 애들끼리 노는 것을 좋아한다면 팬디스크 개념으로 볼만할 거라 본다. 정리하면 장점 - 플레이타임 20시간 단점 - 4만원 - 스토리 외에는 아무 것도 새로움이 없다. 오히려 파고들기 많이 했다면 허탈감을 느낄 수도 있을듯. - 그 스토리도 억지로 끌고갔다는 느낌 다분. 정도 되겠다. 본인이 여기에 나오는 캐릭터성을 좋아해서 그 순간이 더 늘어나길 원했던 팬이면 추천할만 하지만 아니면 그냥 세일 왕창할 때나 시도해보는 것을 추천. 특히 전투 부분을 좋아하지 않았다면 비추천. 새로 추가된 것이 하나도 없다.

추천
유용함
3
2023.11.28 작성

본편을 정말 재밌게 했었기 때문에 머리보다 손이 먼저 결제했지만 엔딩 보고 난 소감은.. " 좋은 추억은 추억으로 남길 걸 왜 사가지고 이 지랄을 만들었을까 " <- 라는 생각. 굳이 dlc를 사고 싶다면 할인할 때까지 기다려보자. 39800원 짜린 아니다.

추천
유용함
2
2023.11.09 작성

내가 세이브 데이터에 애정이 있다/ 아깝다: 비추 내가 어라이즈를 좋아한다: 안사면 호구임 딱히 나아진 점 같은 건 없지만 일단 어라이즈의 재미가 없어지지는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