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어라이즈가 엔딩이 너무 잘 끝내서 추가 스토리가 나올 줄 꿈에도 생각 못한 게임 입니다. 물론 성의 없는 부분도 있지만 재미있께 했던 게임이 추가 DLC로 나온 건 한편으로 기쁜 게이머입니다. 잠깐 2시간을 해본 결과 1. 기존 어라이즈 회차 플레이 하신 분 배려 없습니다. 2. 기존 어라이즈 100% 모든걸 달성해서 추가 스토리 DLC 적용 되겠지? 그런 배려 없습니다. 3. 기존 전투에서 변화가 있겠지? 없습니다. 4. 기존 그래픽도 좋은데 더 좋아진 부분이 있겠지? 없습니다. 그냥 팬심으로 구입 한다고 생각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 이전 케릭터들이나 스토리 때문에 보는 거면 추천을 합니다. 그게 아니라 많은걸 기대 한 게임이다.. 그냥 멈추세요. 비추 합니다. 전 테일즈 오브 시리즈를 전부 좋아하는 게이머이고 추천이니 비추이니 구차하게 더 이야기 안하겠습니다. 새로운걸 원한다고 하시면 아닙니다. 환불 하세요.!!! 전 그냥 팬으로써 할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