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TANK SQUAD

Tank Squad

한국어 미지원
₩18,75025,000
-25%●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5.09 12:20 KST 기준
  • Steam
    -25%
    ₩25,000₩18,75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8,750

현재 -25%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2개월 동안 10번 할인 · 평균 할인폭 19% · 역대 최저가 ₩18,750 (2026년 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복합적 · 한국어 리뷰 12개
58% 긍정 · 42% 부정
추천
유용함
12
기록 시점 플레이 · 1.9시간2025.05.10 작성

장점 1. 탱크 해금? 그딴거 없습니다. 시작하자마자 티거 타고 독뽕이 마구 차오릅니다. 또한 닥돌하다가 공산주의놈들의 대전차에 맞아 발할라로 가버릴 수도 있지만, 전차의 로망은 속도 최대로 올리고 보병들을 마구 짓밟는게 로망 아니겠습니까. 네, 충분히 구현되었습니다. 우수한 독일의 전차로 스탈린의 앞잡이들을 마구 밟으며 독일의 기술력이 세계 제일임을 보여주세요. 애매한점 1. 한글화가 되긴 했습니다. 한국인들이 보기에 게임 플레이에 영향이 갈 정도는 아니지만, 자잘한 오역들이 존재합니다. 오역으로 인해 살짝 거슬릴수는 있겠지만, 뭐 어떻습니까. 빌어먹을 겜등위 간나 ㅅㄲ들 때문에 불모지가 되버린 남조선에선 한글화인 것만으로도 감지덕지일수도 있습니다. 단점 1. 역시 출시 첫 날의 게임은 버그가 없으면 이상한겁니다. 다만 제작자들이 알파, 베타 테스트를 진행해본건지, 아니면 버그 테스트 하다가 살충제 패러독스에 빠진건지는 몰라도 전투 중에 사람이 투명해진다거나, 건물 그래픽이 깨지고, 사운드가 중간부터 씹히는 등 테스트 해봤다면 모를 수가 없는 버그들이 몇몇 있는데 수정되지 않은 채로 출시되었습니다. 당연히 이것에 대해선 좋은 점수를 주기 힘드네요. 2. 조작이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조작할 키가 너무 많고, 복잡합니다. 보병 지원을 부를 수 있다는데 어디서 불러야 하는지, 포격 지원은 어디서 호출해야하는지...잘 모르겠네요. 튜토리얼? 있는 거 같긴했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한국인 종특이 발동되서인지 인게임에서 일일이 눌러보고 작동 방식 봐야 직성이 풀리는지라 튜토리얼이 있다면 설명을 해놨으려나요. 3. 최적화가 된건지 잘 모르겠네요. 권장사항은 4070으로 되어있고, 전 3060인데 권장에는 살짝 못미치지만 렉이 걸릴 정도는 아닌 거 같은데 자꾸 버벅이는게 영 눈에 거슬리네요. 총평 현재로썬 문제가 많은 게임인건 사실입니다만, 제작사가 귀큰놈 소프트마냥 유저를 등치는 곳도 아니고, 이미 탱크 시뮬레이터를 통해서 2차 대전 기갑 관련 게임에 대한 노하우는 충분히 있다고 사료됩니다. 사는건 아직은 시기상조 같지만 제작사를 봐서 믿고 존버하면 괜찮아질거라 생각됩니다.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0.7시간2026.02.21 작성

게임이 완벽하진 않아요, 그치만 개발자가 이 게임에 신경 쓰고 있다는게 보여져서 괜찮은듯. 리뷰 댓글 다는 개발자는 종종 보이는데, 최소한의 번역으로 여러 나라 리뷰에 댓글 다는건 흔치 않잖아요. 댓글 내용이 중요한건 아니고, 그냥 이 자체로도 개발자가 사람들의 피드백들을 원하고 있다는게 보여용. 요즘 얼리엑세스 먹튀 스캠이 흔한데 이런 경우는 오랫만에 보니까 기분 좋아요 리뷰니까 그래도 몇개 평가해보자면 1. 이 게임은 하드코어 시뮬레이션인지 아케이드인지 갈피를 못 잡고 제작중인 느낌. 조작법은 엄청 복잡하고 눌러야 할 키도 많음. 2000년대 초반 러시아에서 만들어진 시뮬레이션들이 보통 이런 느낌임. 반면 전차들은 가벼워서 장난감처럼 느껴짐. 차라리 복잡한 조작으로 '육중한 전차'를 모는 느낌이 났다면 '아 이건 하드코어 시뮬이구나' 느낄테고, 반대로 쉽고 간단한 조작으로 경쾌하게 전차를 몰면서 분대를 이끌면 '아케이드 게임에 전략이 좀 섞인 느낌이구나' 싶을텐데 지금은 이것도 저것도 아닌 상태 갈피를 못잡겠다면 워썬더처럼 리얼리스틱 / 아케이드 모드를 나눠서 멀티크루 조작법 + 육중하고 느릿한 리얼리스틱이랑 3인칭 위주의 가볍게 전략적인 플레이를 아는 아케이드로 나눠버리는게 좋을 듯 합니다. 예.. 제일 중요한건 일단 추가적인 개발을 멈추고 UI나 최적화에 시간을 쓸 때 같음. 지금 사람들 리뷰만 봐도 '이거 할빠엔 워썬더 한다' 위주잖아요? 근데 이 게임은 전차 한대 몰면서 싸우는게 아니라 전차, 보병 분대 이끌고 전차전하는 게임임. 긍까 워썬더랑 결이 다른 게임인데도 사람들이 워썬더랑 비교한다? 무슨 뜻이겠습니까. 애초에 사람들이 게임의 취지인 전략적인 플레이를 하지도 못하고 그냥 전차 한대 소환해서 싸우다가 게임 접는 경우가 많다 이거죠. 왜 전략적인 플레이를 못하냐? 복잡한 UI, 조작법때문에 아군 전차나 보병분대 지원하는 방법도 모르고 해치 열고 쌍안경 하나 꺼내들고 적 위치 파악하고 분대에 명령 내리는거? UI는 너무 난잡하고 조작법은 개복잡해서 할 줄도 모르는거임. 내가 원하는건 다대다 전차전 하고싶었는데 탱크 분대도 아니고 탱크 한대 소환해서 뽈뽈뽈 다니다가 뒷통수에 철갑탄 박혀서 뒤지기만 함. 심지어 킬캠은 스킵도 안댐. 일단 컨텐츠는 충분하니까 UI, 조작법 개선이 절실함. 최적화도 같이 했으면 좋겠음.. RTX4060TI / 라이젠5 9600X / DDR5 64GB 쓰는데 프레임이 너무 안나오네.. 그리고 이건 논외로.. 한글화는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다만 한글화 기반이 중국어가 아닌 일본어로 바꾸시는게 좋겠습니다... 예..

추천
유용함
2
기록 시점 플레이 · 1.7시간2025.05.12 작성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자신이 전장에 몰입되며 중대를 지휘하는 느낌을 구현하고자 한 것은 흥미로운 아이디어이나 아직은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아직 컨텐츠가 부족한 점은 차치하고서라도, 키 바인딩이나 미션 진행과 같은 기초적인 부분에서조차 버그가 난립하고 컨트롤을 실시간으로 하기에 상당히 불편하게 짜여 있어 위의 장점마저 가려버리는 결과를 낳습니다. 그러나 출시 초기인 만큼 시간이 지날수록 개선되리라 믿기 때문에 상당히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한 1~2년 뒤면 재미있게 할 수 있겠네요

추천
기록 시점 플레이 · 12.4시간2025.06.26 작성

컴이 4060인데 4070이 권장인거 보고 뭐라 표현할 생각이 사라졌다 어떻게 더 최적화해서 못 낮춰주려나 일단 플레이해보니 괜찮긴 하다. 처음 나왔을 때와 비교하면 엄청난 수준으로 나아졌다. 그때는 진짜 버그덩어리였는데. 근데 조준기랑 주포 정렬은 어떻게 안 되나? 거리가 벌어진다고 조준기랑 주포랑 멀어지는건 알겠는데 적어도 거리 바꿀 때마다 맞춰져야 하는게 아닌가 싶은데

추천
유용함
1
기록 시점 플레이 · 2.8시간2026.02.22 작성

재미있는데... 개인적인 입맛에 딱이라 본격적으로 퍼 먹고 싶은데 최적화 왜 이럼 램 32기가에 3070이라서 타르코프도 상옵으로 멀쩡히 돌아가는 컴인데 얜 그래픽카드 과열 이슈로 컴퓨터가 픽 꺼짐 벌써 두번째... 조작감 이런건 낙지들이 이렇게 불편하게 싸웠구나하고 넘기고 번역도 구글 번역기 복붙인거 다 참고 먹을만한데 최적화 좀 어케 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