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지 않음
기록 시점 플레이 · 0.1시간2021.12.16 작성
큐브를 내보내자 큐브를 입구로 내보내는 게임입니다. WASD로 조작을 하는대 WS로 조작을 하는 녀석과 AD로 조작을 하는 녀석으로 구분되죠. 이 2가지 조작을 잘 활용해서 플레이어 큐브를 내보내면 클리어할 수 있죠. 화면과 조작키가 서로 대칭되지 않기에 은근 혼란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도형들이 서로 겹쳐진다거나 화면 밖으로 날아가는 등 의도한건지 모를 버그들도 존재하죠. 또한, 분리가 가능한 큐브도 존재하는대 이에 대한 안내가 없고 그냥 벽에 부딫힌 반동을 통해서 구분이 가능하기에 뭐랄까... 친절한 게임은 아니라고 느껴지죠. 퍼즐을 풀어나가는 재미는 있지만 그에 반해서 꽤나 불친절한 화면 구성과 시작, 진행, 버그 그리고 뭔가 허무하게 끝나버리고 WASD 키 외에는 설정이라거나 종료라거나 다른 조작키도 없어서 꽤나 불편하게 느껴지는 게임. 개인적으로 너무 애매모호하여 그냥 습작인가 하는 의문이 드는 게임입니다. 아쉬운 점 -설정 없음 -설명 없음 -화면 비율 안맞아서 텍스트 일부 안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