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설정에 누드모드는 도대체 왜 있는거임?
현재 -4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0번 할인 · 평균 할인폭 38% · 역대 최저가 ₩5,940 (2024년 12월)
이거 설정에 누드모드는 도대체 왜 있는거임?
그 많던 나의 옥수수는 어디로갔을까?..... 오븐한번 써보는게 왜이렇게 어려운걸까?...
설치하고 2일만에 게임오버 되는것만 8번 당하다가 6일차까지 동물 안놔두고 농사만 하면 산다는걸 알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 생존 2판.. 돈이 얼마나 뭐땜에 생기는지 알수없음.. 이게 아쉬움.. 내 농장 어디에 뭐가 있는지 알고 싶은데 그러려면 모든걸 다 한번씩 마우스 클릭해서 봐야함.. 차라리 팜꾸미기 게임처럼 창띄우고 클릭하면 클릭한 것들만 보이게 줄여주고 하루 지나고 나서 정산 보여줬으면 좋겠음.. 뭐에 석유?를 많이 쓰고 에너지를 많이 쓰고 물을 많이 쓰는지 감이 안와서 게임끝날때도 뭐가 어떻게 부족해서 마이너스가 된건지 이해가 안됨 그냥 게임오버에 내가 키운 동물 수 밭 수 이런것만 뜨니까 진짜 하나도 모르겠음.. 2번 연속으로 안죽고 끝까지 하긴했는데 ㄹㅇ 왜 되고있는건지 전혀 모르겠음.. 뉴비들은 그냥 10일차까지 물충전시키면서 당근이랑 밀만 키우면 됨 ㅇㅇ.... 이게 뭐지 싶음..이거 말고 내가 알게 된건 없음.. 점점 뒤로 갈 수록 더 복잡해지는 아이템 생성인데 어떻게 연관을 지을지도 못정하고 아이템은 다 1회설치용이면서 마법상점에는 제거밖에 안뜨니까 차라리 이동하는걸 비용비싸게 주는게 좋은데.. 상점도 랜덤인데 내가 이거 위치 잘못 지정한건 제거라니 개노답임... 토끼 핑크색되면 개 징그러움 진짜ㅏ ㅠㅠㅠㅜㅡㅎ훟ㅎㅎ휴흐루룰률ㄹㅀ휴ㅠ 넘 징그렁ㅇㅇ... 내돈내산 후기 끝 ㅜㅜ...
분명 사람도 땅도 아무도 없는 무인도에서 안보이는 악덕 정부에게 월세를 내며 산업혁명을 일으키는 게임 게임에 익숙해지기 전까지 여러판을 해보게 되니 쉽게보지말것 ^^ㅣ발 철거기능 왜 없냐고 밀 개샛기야
후반갈수록 렉이 너무 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