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THAT TIME I GOT RE

That Time I Got Reincarnated as a Slime ISEKAI Chronicles

한국어 미지원
₩17,94059,800
-7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5.08 00:20 KST 기준
  • Steam
    -70%
    ₩59,800₩17,94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7,940

현재 -7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3번 할인 · 평균 할인폭 52% · 역대 최저가 ₩17,940 (2025년 1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대체로 부정적 · 한국어 리뷰 31개
26% 긍정 · 74% 부정
추천
기록 시점 플레이 · 7.5시간2024.08.08 작성

이게... 6만원 게임...? 한 60% 이상 세일할때 건지면 그나마 할만할듯. 모바일 게임으로 기획됐다가 급 pc로 선회한게 느껴지는 수준의 그래픽과 인터페이스, 게임성임. 솔직히 왼쪽 상단에 AUTO 버튼 있어도 어색하지 않을거같음. ------------------------------------------------- 세일할때 다시 구매했습니다. 4만원에 디럭스를 구매해서 다시 즐겨보고 있는데, 스팀덱으로 가볍게 즐기기에 나쁘지 않은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솔직히 그래픽 연출은 모바일보다도 구리지만 그래도 적당한 시네마틱, 거의 풀더빙에 가까운 더빙은 전생슬 팬으로 게임하기에 충분하다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단조로운 콤보와 반복되는 전투가 조금 지겹지만, 요즘시대에 보기힘든 2d 횡스크롤 전투는 고전게임의 느낌을 주기도 해서 나쁘지 않은듯 합니다. 물론 팬이라면....

추천
유용함
8
기록 시점 플레이 · 11.6시간2024.08.09 작성

24년 08월 08일 오픈 당일에 시작해서 3장까지 와서 밀림을 만났는데 야간 알바 끝나고 퇴근해서 켜보니 업적은 24년 08월 09일 열려서 강제로 2장까지 다시 했습니다. 전생슬 팬으로써 그냥 한탄밖에 안나와요. 2장에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가 너무 뇌절수준으로 나오고 2070 super를 끼고도 컷씬은 프레임이 떨어지고 전투 스타일도 다른 여타 게임들과의 차이점도 없으며, 캐릭터 커스터마이즈도 별도로 없고, 몬스터들은 동굴에 나오던 애가 숲에 나오고 늪에 나오고 무슨 재배맨 온라인2 였습니다. 무엇보다 제 행동이 주변에 변화를 주긴 하는지 모르겠어요, 예를 들어 2장 스토리 중간에 철광석 꾸역꾸역 모아다가 고부타한테 무기를 만들어줬는데 무기 테스트를 하러 가자고 하더니 나무몽둥이를 들고 싸우는데 스토리에 몰입이 되겠냐고요;; 2달 전부터 8만원 돈을 주고 예약구매 하면서 달력에 동그라미 까지 쳐가면서 기다려온 게임이고 기대도 많이했고 오픈 전날엔 아침부터 시작해서 전생슬 1기부터 극장판, 3기 까지 정주행을 다시 했어요.. 이 가격에 7기가 게임이라니..ㅋㅋㅋㅋㅋ... 제일 화나는건 인질로 잡힌게 전생슬이에요..

추천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44.1시간2024.08.16 작성

오픈월드로도 나오면 좋을듯 아니면 귀칼처럼 격투게임으로 나오는게 더 나을지도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1.4시간2024.08.08 작성

큰기대도 안했었고 딱 생각했던 수준으로 나오긴 했는데... 키보드 가이드 [ ] <--안에 표시가 안되는 버그가 있어요. 스팀링크로 폰에서 가볍게 즐기려고 산거라 전생슬 팬으로서 할만합니다. (가격 생각하면 전생슬 모르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긴 힘드네요 ㅎㅎ) 15시간째 플레이중인데 스토리 보는 맛에 하는 게임이고 전투는 뒤로 갈수록 보스전이 조금씩 어려워집니다. 친밀도를 높이면 동료들이 스킬도 씁니다. (적이나 동료나 다 바보들..) 전투나 던전탐험 좀만 신경써서 만들어주지 ㅠㅠ

추천
유용함
1
기록 시점 플레이 · 72.7시간2024.09.18 작성

마을 꾸미기 콘텐츠는 약하고 마을에서 먼가 할수있는게 적음 시설 이용은 간단하게 온천도 대화 주요전투에 큰 샷이 쫌 적은거 같아요 유닛 커스텀도 없고 마을 꾸미기 같지만 마을에서 할수있는 수단이 제한적임 히나타 스킬 개사기라서 엔드 컨텐 난이도 급 하락하고 스킬 트리가 전부 같아서 쫌 그렇네여 개성 스킬 외엔 전부 같으니... 추천 하긴 애매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