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6만원 게임...? 한 60% 이상 세일할때 건지면 그나마 할만할듯. 모바일 게임으로 기획됐다가 급 pc로 선회한게 느껴지는 수준의 그래픽과 인터페이스, 게임성임. 솔직히 왼쪽 상단에 AUTO 버튼 있어도 어색하지 않을거같음. ------------------------------------------------- 세일할때 다시 구매했습니다. 4만원에 디럭스를 구매해서 다시 즐겨보고 있는데, 스팀덱으로 가볍게 즐기기에 나쁘지 않은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솔직히 그래픽 연출은 모바일보다도 구리지만 그래도 적당한 시네마틱, 거의 풀더빙에 가까운 더빙은 전생슬 팬으로 게임하기에 충분하다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단조로운 콤보와 반복되는 전투가 조금 지겹지만, 요즘시대에 보기힘든 2d 횡스크롤 전투는 고전게임의 느낌을 주기도 해서 나쁘지 않은듯 합니다. 물론 팬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