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빨 공포게임 권위자로써 얘기합니다. 씨발 존나 무섭습니다.. 그 어떤 게임에서도 두려움 없이 엔딩을 보았던 저가 중간에 모르고 ALT+F4 를 누른 게임입니다... 갑툭튀 존나 많고 뒤질때 나는 사운드가 너무 소름끼치고 무섭습니다;; 제 인생 최대의 위기네요 단 한번도 공포게임 하면서 빤스런 한적 없는 제가 이 게임은 도무지 킬 수가 없네요 지금도 중간에 겜 강종 시키고 제 불안한 마음을 달래려 스팀 평가에 글 남깁니다.. 정말 개 좆같은 무서운 게임입니다. 권위자인 제가 이 정도면 여러분들은 정말 죽을수도 있습니다. 경고합니다 심장 약하신분은 절대 이 게임을 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