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9
기록 시점 플레이 · 0.6시간2023.08.13 작성
분위기는 좆대는 자원수집형 기지건설게임 스샷 몆개만 보고서 분위기가 개색스하길레 바로 구매해봤습니다만.. 뭔가 생각보다 게임이 무겁기도 해서 저랑은 잘 안맞아 환불예정입니다.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을 위해 대충 우주밖 개척 하고 스태이시스라는 자원이 없으면 좆대는 인간들이 개척해서 스태이시스를 모은다는 얘기같은데 30일동안 초기 자원으로 주변 행성들을 탐사하고 기지를 건설하고 자원을 수집 조합하여 일정 수량의 스테이시스를 모으면 클리업니다. 실시간이 아닌 턴제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영어는 스토리 좆도 신경 안쓰면 대학생 수준의 영어면 충분히 플레이 가능한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