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39.9시간2026.02.26 작성
도파민 원툴 사운드가 진심 진짜 개별로임 진심 요즘 하는게임중에 이정도로 사운드가 병신인 게임은 처음봄 UI도 별로임 메인메뉴부터 납득되는 구간이 하나도 없음 서버가 북미에 하나인지 어디 들어갈때마다 핑이 200정도 되는거같고 미국 피크타임에 렉 오지게 걸림 사운드나 이펙트에서 비롯된 타격감도 하스스톤의 발톱때만도 못함 이렇게 아직 미완성 게임인데 캐릭터 개발해서 추가해서 돈주고 판다? 뭐 가격을 생각하면 이해할만한데 일단 사운드쪽이 너무 밋밋하고 음성은 묻혀서 이쪽부터 개선해야 됨 근데 실시간 대전이 아니라 한판한판의 부담감은 적은데 하스스톤 전장의 발전된 형태의 도파민은 오진다 로그라이크의 도파민이 이런맛이야 하고 알려주는거 같다 난 이 도파민을 참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