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THE DIOFIELD CHRON

The DioField Chronicle

한국어 미지원
₩20,94069,800
-7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2개 상점
2026.05.07 09:20 KST 기준
  • Steam
    -70%
    ₩69,800₩20,940
  • GreenManGamingSteam 키
    ₩69,800
    최저 ₩21,0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20,940

현재 -7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3번 할인 · 평균 할인폭 66% · 역대 최저가 ₩20,940 (2025년 6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GreenManGaming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긍정적 · 한국어 리뷰 12개
83% 긍정 · 17% 부정
추천
유용함
18
기록 시점 플레이 · 0.7시간2023.03.10 작성

https://blog.naver.com/afoxhole/223036418719 구미호뎐 님...한글패치 떳습니다. -openfilog 붙여넣을때 스페이스바로 한칸 띄어서 붙여놓으세요. 번역기 패치인데도 거의 정식버전 비스무레 굉장히 퀄리티 좋습니다. 구미호뎐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파엠 만큼은 아니지만 게임도 할만하네요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6.5시간2022.10.02 작성

전 이런 종류의 게임 좋아라 하니 일단 추천합니다. 다만, 다른건 차치하고 두가지는 자꾸 신경 쓰이네요. 1. 3D 캐릭터의 위화감. 일러스트는 너무 이쁘고 근사한데 3D 캐릭터와의 싱크가 너무 차이가 나서 어색합니다. 그냥 전 대화 시 일러스트가 표시되었으면 그나마 나았을 거 같은데, 3D 애니로만 된 컷신은 뭔가 느낌이 무너지는 느낌이 들 정도였네요. 파판 테텍스 같이 아에 캐릭이 일러와 완전 다른 느낌이 오히려 집중할 수 있어 뭔가 나쁘지 않아도 너무 안 닮은 느낌은 가끔씩 방해 받는 기분이었습니다. ㅎ 2. 개인적으로는 실시간 보단 턴방식 실시간이 아니라 턴방식이었으면 조금 더 조작하는데 덜 수고스러웠지 싶네요. 그러면 좀 더 캐릭들의 상성과 스킬을 깊게 느끼면서 사용할 수 있지 않았나...하는 아쉬움은 있습니다만, 실시간으로 대응해야 하는 것이 또 좋다는 사람도 있을테니 이건 취향의 문제 같습니다.

추천
유용함
9
기록 시점 플레이 · 9.8시간2022.11.28 작성

턴제가 아닌 실시간으로 손이 바쁘도록 유닛을 바꿔가며 전투하는 SRPG입니다. 파엠 풍화설월, 트라이앵글 스트래티지, 택틱스 오우거 리본처럼 턴제 베이스의 SRPG가 아니라는 소리죠. 턴제가 아님을 제외하면 전통적인 턴제 SRPG의 기본적인 룰을 따릅니다. 풍화설월처럼 전투 파트가 아닐 경우 돌아다니면서 NPC와 대화, 서브 퀘스트 진행, 상점을 가거나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모델은 브레이블리 디폴트 2처럼 2등신을 3등신으로 늘려놓은 화풍입니다. 일러스트는 잘 뽑았는데 모델링은 한참 못 따라갑니다. 필드는 미려한 3D로 구현, 타일 형태는 아닙니다. 턴 베이스의 SRPG를 즐기던 사람들에게도 전투는 딱히 이질적이거나 불편하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초반 클래스는 네 가지 있고 출격도 사실 네 명이 나가지만 부대원 편성 시 리더와 부관을 정해서 여덟 명 조합도 가능합니다. 전략성은 뭐랄까. 아예 없거나 엄청 쉬운 그런 게임은 아니었습니다. 무기에 따른 스킬 배분이나 편성을 통해 패시브 어빌리티를 높이고 전략적으로 운용해야 하더군요. 1장 자체는 쉬웠고, 5장까지는 전투도 재밌고 스토리도 의외로 몰입감이 높아서 좋았는데, 6장부터는 같은 캐릭터에 같은 스킬만 주구장창 쓰면서 무지성이 되는 느낌.. 캐릭터도 스킬 대미지 50% 달고 있는 녀석도 있어서 강요하는 느낌도 들고요. 말 그대로 후반이면 캐릭터들이 매우 강해져서 전략이고 뭐고 다 사라집니다. 스토리는 개개인 서사는 재밌는데 큰 줄기가 날림으로 끝납니다. 대놓고 속편을 암시하는 전개로요. 1, 2장은 주연 모으기니 급전개여도 이해가 됐는데, 2장 후반부터 전개가 빨라도 흥미진진했습니다만, 7장에서 떡밥들 다 씹고 기승전결이 아니라 기승에서 게임이 딱 끝납니다. 결론적으로 스토리고 전투 시스템이고 미완성 게임이라는 느낌입니다. DLC나 속편을 예고하며 끝난 게임인데 판매량 보면 가능성은 딱히 없다고 봅니다. 한 작품 내에서 끝맺음만 잘 했어도 평작은 되었겠지만, 게임성-스토리 모두 평균 미만으로 머무른 스쿠에니의 시험작이었네요. 평점: ***1/4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4.3시간2022.09.25 작성

초반엔조금 빈약한가싶은데 점점 괜찮아짐..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18.1시간2022.09.26 작성

나름 즐겁게 플레이 하는중이긴한데.... 디지털 디럭스 까지 구매한 게이머로서 왠만하면 디지털 디럭스를 구매하는 게이머로서 굳이? 이정도 볼륨의 사운드 트랙과 아트북을 이 가격에? 라는 느낌이 드네요 사운드트랙은 다채롭지 못하고 일편적이고 아트북은 그냥 인터넷에 떠도는 사진 모아놓은거 같은 볼륨이라 디지털 디럭스는 정말로 구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본편만 두고 보더라고 가격대가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름 즐겁게 플레이하는중이라 추천은 줍니다 만약 디럭스를 구매하실 의향이시라면 두번 말립니다. 액션게임보나는 턴제와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로서 추천도 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