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1일 오후 4시 27분 큐브🅀🅅 작성- 리마스터가 아닙니다, 생각 해보면 원본 그대로라서 원본 모드를 다운받을 수 있다는 점이 다행이에요 그런데 IKEA 아이템팩만 없는데 이 문제는 네이버 블로그에 '심즈2 IKEA 아이템팩 누락' 검색하면 해결법 나옵니다 뭐 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심즈4로 시작하신 분들은 조금 불편하다는 체감을 느낄테지만 심즈 모든 시리즈를 한 사람으로 서 심즈2가 최고라 생각합니다 원작과 다른점은 Graphics Rules Maker가 포함되어 발 밑에 보라색 그림자나 기타 버그 수정과 전체 창모드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저는 2003년에 심즈1 오리지날만 어느정도 했다가 2009년에 심즈2를 처음 시작하고서 심즈 시리즈 팬이 되었습니다 스팀 시간으로 14.4 시간이지만 저는 여태 1000시간은 넘게 플레이 했을겁니다 꼭 하고싶은 말이 있습니다 "고전 명작은 시간이 지나도 명작이다." -2025년 8월 1일 오후 4시 27분 큐브🅀🅅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