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화 99.9%를 혼자서 진행할 정도로 전 재미있게 했습니다. 영어라서 게임을 못하는건 슬프자나요ㅠ.ㅠ조 더 많은분이 게임을 즐겼으면 합니다 ㅎ 제가 약간 고인물이라서... 전 이미 익숙해서 초반을 쉽게 넘어가지만 처음하시는분들이 튜토리얼 끝나고 좀 힘들어하시는것 같아요. 천천히 익히면거 즐기시다보면 기지 확장까지 가실수 있을듯해요. 시뮬/생산게임 좋아하시면 즐기실수 있을거에요. 약간의 전투도 있지만 엄청난 순발력과 컨트롤을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후반 컨텐츠 (시간이 엄청걸리는 여러 연구 마치고, 우주선도 최고급으로 몇채 뽑은뒤) 는 아직 업데이트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