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 재미있게 즐기는 중에서 불편해서 개선됐으면 하는 몇가지 1. 인겜 배속 한번 설정하면 담 경기도 계속 배속 유지되게 2. 타격한 뒤 경기장 탑뷰로 보일때 배속 빠르게 눌러도 적용되게 3. 경기 끝나고 싸인하는거 누르는 키를 좀 손가락 편하게 바꾸고 최대 횟수 좀 줄이는게 좋을듯 ㄴ 이건 환생 특전? 에 한번 싸인하면 여러개 되는거 있는걸로 보아 의도된 부분인 것 같은데 지금 걍 불쾌하고 손가락 아픈 노동임 ㄴ 그리고 싸인 열심히 하면 팬 늘어난다는데, 팬 수치? 같은것도 어디서 보는지 모르겠음 4. 머니볼 선수 계약하고 타순이랑 선발 순서 조정하는거 존나 불편한거 수정 ㄴ 타자는 걍 드래그로 옮기면 포지션도 알아서 옮기게 하면 됐을텐데 왜 선수 눌러서 바꾸고, 포지션 눌러서 바꾸고 하게 해놨는지 모르겠음 ㄴ 투수랑 대타? 선수는 선발 순서 정할 때 성적 자체를 못보는 것도 수정좀.. 4-1 머니볼 트레이드에서 아래쪽에 있는 선수 트레이드 누르면 오른쪽에 트레이드 명단 보려면 다시 화면 위로 올려야 하는 것도 불편함 4-2 머니볼 협상 단계에서 투수들은 로사가 평가 존나 짜게 하던데 이건 의도된 부분인지 모르겠음 4-2 머니볼 플옵 정규 리그 우승해서 결승전에서 기다리는 중이면 걍 진행 한번 누르면 와카, 준결승 연속으로 진행돼야지 왜 볼수도 없는 경기 1경기씩 진행 눌러야 하는건지 모르겠음 5. 게임 - 로스터 - 포지션으로 정렬해도 영입생들 맨 아래 있는거 수정 ㄴ 투수 정렬해도 타자도 같이 바뀌는 것도 수정 되면 좋을 듯 6. ESC 눌러도 브금 안끊기는게 나을듯 7. 게임 다시하기? 같은거나 머니볼에서 설득 맡기기 같은거 로딩시간 같은거 넘 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