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7
기록 시점 플레이 · 33.5시간2022.01.08 작성
제2차세계대전 서부전선 (노르망디 상륙작전이후) 를 다루는 턴제 게임 입니다. 얼엑 시절 구매했던 대비, 컨텐츠가 많이 늘어났음에 만족스럽습니다. 스커미시, 배틀그룹, 캠패인이 추가되었습니다. <캠패인과 배틀그룹은 사실 차이는 없지만..> 스커미시에 맵도 많이 추가되어 있으며, 이겜이 웅장하고 박진감이 넘치는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취향이 특히 턴제에 안맞는 분들에겐 재미없을 수도 있습니다. 전차를 목표물에 회전시키고 발사하는 절차가 있기 때문에, 다소 불편하실 수 있으며, 방어를 제외한 공격시 배치가 제한되어 있어서 불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