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하고 재미가 있읍니다. 개념적으로는 손전등으로 하는 공포겜이랑 큰 차이는 없지만 레이더의 픽셀을 사용한 시각적인 효과가 일품이라 경험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레이더를 쏘는 시간에 따라 해상도가 높아지는 점도 좋았구 움직이는 물질에 레이더를 쏘면 궤적을 따라 입자가 나타나는 점이 소름돋게 좋았읍니다. 특히 픽셀로 나타나는게 정말정말 좋았읍니다. 코즈믹호러에 아주 잘 어울리는 방식 같습니다요. 레이더 설정에 관해서 입자가 사라지는 시간이나 범위에 따른 해상도 조절(넓은 범위-저해상도/좁은범위-고해상도)도 유의미하게 적용할 수 있는 게임요소가 있으면 더 재밌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Scanner Sombre이후로 비슷한 컨셉에 조금 더 게임적 요소를 추가한 것 같네요. 게임자체는 평범하지만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았읍니다. 추천땅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