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지 않음
유용함
4
기록 시점 플레이 · 0.9시간2017.06.25 작성
기를 죽이는 재목 답게 나의 기를 죽였다. 660따리로 노인학대 중이지만 정말이지 GTA SA그래픽에 풀옵기준 30프레임도 버겁고 줌땡기면 프리징 걸려서 처맞고 전투 시작하는건 기본이고 조작도 불편하고 기존 TPS들과 키과 달라 불편함을 겪고 파밍한 템을 초반에 캠프에 저장을 어찌 저장하는지도 안가르켜 주고 할수도없어서 노답이다 가방을 찾자니 가방도 드럽게 안나오고 그리고 시간이 널널 하다면 총말고 발길질 하나로 좀비 수십마리를 강간할수 있는 엄청난 게임이다, 세상에 발길질 하나로 좀비를 무차별적으로 강간해버리다니 제목값하네요 좀비를 기를 죽였습니다. 이 플레이어는 무료로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