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7
기록 시점 플레이 · 0.3시간2020.05.19 작성
Wii U 시절부터 좀 원했던 게임이였으나 그때 당시에는 자금력도 딸리고 굳이 또 지금와서는 Wii U 는 또 단종되었고 걍 PC 로 나오기만을 기도하다가 드디어 해봤다 한글화 안된거는 아쉽지만 게임 자체는 나쁘지 않다 누구나도 할것없이 모두 영웅으로 만들 수가 있으며 하나하나 철도나 모형, 스킬 같은것들을 100여명이나 되는 영웅들로 하나씩 그려나가 적들을 물리치거나 일을 해결해나가는것이 굉장히 신선하다 개발자가 영웅물 뽕좀 어느정도 취한것도 알수가 있고 여러 플래티넘 게임들을 마구 섞은 느낌도 많이 난다 대신 Wii U 타이틀 이식작이라 그런지 조작감이 약간 안좋은 구간들도 있다 하지만 이 작품을 이식해준것만으로도 좋으며 게임 자체도 나쁘지는 않으니 한번 구매해서 플레이해보아도 괜찮을법해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