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13
2021.12.07 작성
내 인생의 최고 핵앤슬 게임. 15년이나 지난 현재도 잊지않고 이렇게 DLC를 내줘서 너무나도 고마울따름. 그리고 무엇보다 게임패드 지원이되서 오리지널부터 아틀란티스까지도 새로운 게임을 하는느낌으로 정말 편한 패드조작감을 만끽할수 있었다. 최적화도 참 오래걸리긴했지만 눈보라치는 라그나로크 대부분의 필드에서 짜증나는 렉이걸리던것과 거기에 더해서 몹들이 무더기로 나오면 게임이 멈추거나 간혹 튕겼었는데 지금은 한단계씩 완화된 느낌으로 최적화도 해줬다는점에서 박수를 쳐주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