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TOTAL WAR: WARHAMM

Total War: WARHAMMER II Rise of the Tomb Kings

한국어 미지원
₩9,90019,800
-5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3개 상점
2026.05.29 18:20 KST 기준
  • Microsoft Store
    -50%
    ₩19,800₩9,900
  • Steam
    ₩19,800
    최저 ₩9,900
  • Epic Game Store
    ₩19,800
    최저 ₩9,9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9,900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7번 할인 · 평균 할인폭 50% · 역대 최저가 ₩9,900 (2024년 1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Epic Game Store
  • Steam
  • Microsoft Store

한국어 유저 리뷰

매우 긍정적 · 한국어 리뷰 58개
84% 긍정 · 16% 부정
추천
유용함
63
2018.01.25 작성

팩션 아주 특색있고 잼있습니다. '제약'과 '무제약'을 왔다갔다하는 맛과 약간의 생각과 컨트롤이 필요한 괜찮은 DLC인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언데드라서 군주가 죽으면 병력이 사라지고 기본 보병은 아주 형편없이 보이지만 생산 유지비 없이 말그대로 고기방패로 무제한적으로 쓸수있습니다. 기본 건물만 지어지면 어디서든 팡팡 뽑을수 있는 두종류의 고기방패 외의 나머지는 한 속주에 집중적으로 군사건물을 테크를 쭉쭉올려 뽑아내는 것이아니라 각 속주에 추가로 같은 군사건물을 올릴때마다 생산 유지비 없이 추가할 수있는 해당 보유가능 유닛수가 올라갑니다. 예를 들면 1티어의 궁수는 1티어 병영(막사)을 지으면 4마리를 쓸수있지만 2티어 건물을 지으면 6마리로 늘어납니다. 물론 생산유지비는 없지만요. 다른 속주에 병영을 지으면 추가로 보유가능 아처유닛수가 올라가겠죠? 기술 연구중 각 왕조테크를 연구하게 되면 보유가능 육군 군단수가 추가되지만 연구율이 떨어집니다. 기본 건물 올릴때마다 연구율이 아주 조금씩 올라가므로 상위 병종을 뽑기위해서는 많은 기본건물과 군사건물을 가진 속주가 필요한 약간 저그식 멀티 점령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건물건설에 필요한 골드를 자체 수급하기엔 자체 경제트리가 형편없으므로 약탈과 전쟁이 나 무역등이 끊임없이 필요합니다. 테크트리에서 건축비를 줄여주는 것도 있으나 5000이라는 적지않은 금액인것도 이해가 가더군요. 주로 건물건설에만 골드가 필요하므로 병력생산 유지비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한 분들께 좋겠습니다. 전차나 기마는 별로 좋아보이지 않지만 투석기나 괴물보병 트리에 겹쳐놓아져있고 상위 유닛은 비싼 건물을 올려도 보유유닛수가 1개 2개 정도인게 많습니다. 따라서 2티어유닛은 3티어를 짓거나 3티어가 끝이면 다른 속주에 건물을 올려야겠죠 건물 개념을 가진 괴물 대형유닛들은 초반 보병 몇부대도 혼자 상대할수잇을 만큼 강력하지만 고티어를 갈때까지 버티면서 이집트 피라미드 건설현장의 '노예'의 심정으로 건물을 끊임없이 지으면서 끝없는 전쟁을 견뎌야하실겁니다. 건축가 영웅이 치료인지 수리인지 피를 채워주거나 각종 버프를 줄수있습니다. 건축물인 대형유닛에만 보유가능수를 늘려주기도 하구요 종족 고유의 자원은 적을 죽인후 그 내장을 뽑아내서 항아리에 담아놓은 것인데 미라 제작 과정이 연상되는 특이한 개념으로 초반에 아이템 제작에 쓰기보다는 고유연대나 테크트리에 수행원(배너설치하는 칸)연구, 영웅보유수증가에 쓰는게 좋아보이네요. 유닛 생산,유지비의 '무제약'과 생산가능수와 추가의 '제약'을 왔다갔다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물론 한없이 약한 저티어의 '뼈'와 너무나 강력한 최상위 '건물' 들의 엄청난 대비는 보너스입니다 . ㅎㅎㅎ 주로 내정 특히 경제적인 부분만 적어놓은 거 같은데 그냥 기나긴 싸움만 하는 워해머에 지친 분에게도 재밌는 확팩인거 같습니다. (하드한 내정은 삼탈워를 기대해봅니다.) 전투나 유닛의 운용, 종족 교유 패시브 전투발동스킬이나 나머지 것들은 직접 싸우시면서 알아가셔도 될것같습니다 . 이부분에서는 피라미드 '노예'에서 벗어나 뼈다귀 대군단과 움직이는 건물들을 지휘하는 '파라오'의 기분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추천
유용함
20
2018.05.05 작성

제작자중에 스켈레톤 성애자가 있는게 틀림없다

추천
유용함
21
2018.01.24 작성

사막에서 오크에게 썰리는 미이라군단

추천
유용함
24
2018.02.06 작성

Rise of the Tomb Kings이라는 제목과는 다르게 눈물겨운 세트라의 생존기 엘프 고기 방패인 브리트니아 시민군보다 허접해보이는 해골군단을 지휘하며 초반 퀘스트을 하기 위해 당당히 오크을 썰러 같다가 강냉이 다털리고 쪽박차고 복귀하는 우리의 세트라을 보실수 있습니다. 위대하신 지그마 황제폐하에게 강냉이 털린 나가쉬가 쓴 책이나 탐내는거만 봐도 이들의 허접함을 알수 있습니다 그러니 우리의 진정한 군주이신 지그마 황제 폐하을 믿어야 합니다 포디 지그마! 포디 엠퍼러!

추천
유용함
21
2018.01.24 작성

모루가 약해도 너무 약한거 아니냐... 좀비가 더 잘버티겠네 내가 상상한 뚬낑 : 간지 좔좔 해골 군단 현실 : 챰피 해골 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