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TOTAL WAR: WARHAMM

Total War: WARHAMMER III - Aislinn - Tides of Torment

한국어 미지원
₩6,7509,000
-25%●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3개 상점
2026.05.25 00:20 KST 기준
  • Microsoft Store
    -25%
    ₩9,000₩6,750
  • Steam
    -25%
    ₩9,000₩6,750
  • Epic Game Store
    -25%
    ₩9,000₩6,75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6,750

현재 -25%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6개월 동안 5번 할인 · 평균 할인폭 21% · 역대 최저가 ₩6,750 (2026년 5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Epic Game Store
  • Steam
  • Microsoft Store

한국어 유저 리뷰

대체로 긍정적 · 한국어 리뷰 14개
71% 긍정 · 29% 부정
추천
유용함
6
2025.12.05 작성

티어업이 굉장히 느린데 그만큼 재미있습니다 밸런스 신경쓴것같네요 스토리 텔링도 꽤 마음에 듭니다

추천
유용함
3
2025.12.09 작성

출시기준임. 창공거름선<<< 개쓰레기. 차징도 쓰레기, 사격도 쓰레기, 덩치는 커서 근접 붙으면 사격진에 박아도 사르르 녹아내림. 메르웜<< 로키어 최종미션때 ㅈㄹ커서 기대했는데 뭔 드레드 카멜레온이 튀어나옴. 문제는 카르노의 꼬리치기와 크록시거의 ㅈㄹ발광 모션.. 거기다 덩치가 너무 커서 근접 사격 할 것 없이 포커싱 되면 사르르 녹아내림. 개쓰레기 물정< 수비적인 슬레이어. 소방수 역할인데 보병 상대로는 잘 버텨주긴 한다. 모루 사이에 던져도 잘 버텨준다. 이번 하이엘프 dlc 최고의 양심 해양대장< 어째서 탈 것이 창공거름선? 마법이 진짜 개 쓰레기라 쓸 이유가 없다 거기다 자잘한 버그들도 개 많은데, 한 번씩 아이슬린이 도망가는 아쎄이 잡아오면 종종 고장나는 버그, 성문 뚫려도 통과 안하고 성벽 타는 건 좀 짜증남. 근데 용선 5개 만드는 목표는 명확하고, 내정은 보상이 확실해서 좋았음. 그리고 드디어 피닉스 가드 대장 카라드리안이 나온건 의의가 있다.

추천
유용함
3
2025.12.06 작성

기존 하이엘프와 차이점을 두려고 노력한 것이 보이는 팩션. 포르투갈 등이 요충지에만 알박은 것을 고증하듯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정착지 개수에는 한계가 있으며, 주위 땅을 봉신이 아닌 동맹에게 주는 것이 일단 플레이의 골자이다. 그리고 여기에 카오스 드워프마냥 새로운 자원 3개가 추가되었으며, 용선이라 불리는 배 키우기 요소까지 들어가 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꽤나 빡빡하게 돌아간다. 사람들이 버튼 누르면 쌔지는 초딩 밸런스 붕괴 팩션만 낸다고 뭐라 그랬는데 그 부분을 신경 쓴 듯한 느낌이다. 여기에 더해 원래 하이엘프 자원인 영향력, 또 새로 모든 하이엘프에 추가된 피닉스왕의 은총까지 더해지면 5개의 자원을 관리해야 되기에 자원관리 보드게임 감성도 느껴진다. 스토리 또한 기존과 다르게 일단 시작과 엔딩은 확실하게 갖춰져있다. 마지막 전투 때 아이슬린이 휘적휘적 거리는 것은 살짝 불만이었다. 한국어로 번역 안 된 스트링이 꽤 있는 것도 감점요소. 그 중 하나는 스토리 전개에 중요한 부분이다. 그 외에는 새로운 유닛도 재밌고, 마법도 컨셉이랑 잘 맞아 떨어져서 재밌게 했다. 추천.

추천
유용함
1
2025.12.05 작성

good

추천
유용함
2
2026.01.22 작성

함재 중대는 신규 검보병인데 왜 순찰자 보다 안 좋은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