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스토리 전혀 없는 것은 여전하고 진짜 맘에 안 들지만 팩션 메카니즘은 주목할만하다. 단순히 해금한다고 끝이 아니라 해금 후에도 내 군단 내에 특정 조합이 있어야지 해당 버프를 받을 수 있고, 이게 또 기한제다. 다양한 조합을 시도해보라고 여러 방식으로 장려하는 내가 참 좋아하는 방식. 맘에 안 드는 점이 있다면 이 추가 버프는 모든 군주가 얻을 수 있는데 활성화에 필요한 자원은 고르바드가 승리해야만 얻을 수 있어서 병목 현상이 생긴다는 거. 추가하는 유닛들은 내 취향과 거리가 멀긴 하다. 그리고 출시 때 캠패인에 와아아아에 버그 있는 것은 좀 그렇다. 아니 이것조차 테스트 안 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