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시간 플레이해서 클리어 했습니다. 전체 플레이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NrS4q3jy2ns 스크린샷이나 영상만 보고 엔터더건전 같은 스타일일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네요. 가장 어려운 난이도로 진행했는데, 전투는 곁다리고 스토리에 더 집중된 게임인 것 같아요. 다른 캐릭터는 어떨지 모르겠고, Don으로 진행했는데, 무기 풀업하니 그 때부터는 술술 진행됩니다. 특히 몸체 (Torso) 풀업해서 Self Healing 을 빨리 활성화 시키는게 난이도가 크게 좌우되는 것 같네요. 세 명의 캐릭터를 골라서 한 명이 죽으면 다른 캐릭터로 이어하기가 되는데, 돈이 엄청 여유있는 편이 아니라서 보스전같이 세이브포인트가 직전인 곳에서는 주력 캐릭터가 죽으면 전부 죽이고 재시도하는게 좋아 보입니다. 스토리가 중요한 게임인데, 한글화가 되면 더 몰입해서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려운 단어가 많이 나와서 전부 이해하기에는 좀 힘들었네요. 게임을 정가 주고 사기에는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2회차 플레이를 권장하는 요소도 전혀 없어보이고, 멀티플레이가 지원되지만 굳이 이 게임으로 멀티를 해야하나 싶네요. 중요한 사항으로, 버그가 있습니다. (2017-11-16 기준) 해킹을 해서 문을 여는 요소가 있는데, 해킹이 되지 말아야 할 바리케이트에 해킹이 되어서 해킹을 성공하면 뭔가 부딛히는 소리가 버그성으로 크게 들립니다. 오브젝트에 캐릭터가 끼는 현상도 몇 번 발생했고요, 뭔가 진행이 잘못되어서 특정 장소에 갇혀버리는 일도 있었습니다. 이런 부분은 패치해주겠죠? 일단은 제가 픽셀 그래픽을 좋아하고, 게임 전체적인 분위기가 나쁘지 않아서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