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 알은 팁 몇가지 1. 제대로 알려주지도 않아서 몇시간 뻘짓하다 이제서야 안건데임, 침대에서 능력치 올리는거 가능함 죽으면 무조건 침대에서 능력치 올리길...열심히 잡고 능력치 안올리면 캐릭은 계속 병신일뿐임 2. 점프로 통상공격은 봉인할 것 경직도 없고 반대로 쳐맞음 3. 처음 조작감 이상할건데 이단점프나 벽에 매달리는 능력 올리면 점프액션의 짜증이 완화됨 4. 대쉬가 완전무적이라 대쉬를 잘써야 게임하기 수월함. 대쉬 잘할때랑 대쉬 안쓸때랑 다른 게임임 5. 솔직히 초반 첫스테이지부터 맞아 죽기 너무 쉬워서 초반에 좀 답답함. 맞아죽는거 겁먹지말고 생각없이 막 잡고 죽고 반복하면서 능력치 올리고 캐릭 키우면서 가야함. 6. 한글은 번역기 돌린거라 무슨 뜻인지는 알지만 되게 어색함. 그냥 스토리도 딱히없으니 영어로 하는게 나을 수 있음 해보면서 느낀걸 적자면 액션이 부각되는 게임인데 로그라이크 요소를 넣어서 매번 첫 스테이지 시작해야하고 본거 또보고 잡던애들 계속 잡고 하다보니 게임이 루즈해지고 좀 지루함. 숏컷은 있으면 좋겠는데 개발이 점점 어떤 방향으로 될지 봐야겠지만 일단 얼리 억세스고 매일매일 약간씩 패치해주고 있으니 말을 좀 아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