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TRICOLOUR LOVESTOR

Tricolour Lovestory

한국어 미지원
₩6902,300
-7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1개 상점
2026.06.14 09:20 KST 기준
  • Steam
    -70%
    ₩2,300₩69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690

현재 -7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6번 할인 · 평균 할인폭 70% · 역대 최저가 ₩690 (2024년 1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긍정적 · 한국어 리뷰 17개
82% 긍정 · 18% 부정
추천
유용함
16
기록 시점 플레이 · 4.9시간2017.09.21 작성

실행 문제는 국가코드를 영어권으로 수정한 뒤 영어버전으로 실행하면 됩니다. 게다가 그림체라던가 시스템도 중국제입을 감안하면 생각보다 수준이 높습니다. 그리고 현재 챕터3 까지 언락 되어 있는데 추후 챕터5 까지 모두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거기에 놀라운건 챕터3 까지의 유저들의 선택을 반영하여 나머지 챕터를 만든다고 합니다. 개발자들의 열정이 놀랍네요. 이정도면 혜자게임 인정합니다 ㅇㅇ 다만 중국어 특유의 통통 튀는 발음에는 조금 내성이 있어야 할겁니다.

추천
유용함
10
기록 시점 플레이 · 0.1시간2017.09.28 작성

위에 분들이 가르쳐주신 방법으로 실행에는 해결을 했지만 문제는 언어장벽이.... 한글패치를 기다리거나 제가 중국어를 더욱 배워야겠네요... 시작 화면만 봐서 잘은 모르겠지만 그림체만큼은 취향저격입니다

추천
유용함
7
기록 시점 플레이 · 38.1시간2017.09.25 작성

제어판 -> 시계, 언어 및 국가별 옵션으로가서 국가 또는 지역 누른다음 관리자 옵션에서 시스템 로캘 변경 누르시고 영어(미국)또는중국어(중국)으로 변경 후 재부팅 하시면 됩니다. 실행시 안될때 한번 해보세요 잘됨니다. win10 good 문제점 추가 언어 장벽 심각합니다...... 한국사람들 플레이 언어 이해 할수없습니다.. 또는 중국어 좀아는분들 good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2.0시간2017.12.25 작성

이거 참 그림은 정말 이쁘군요 ㅇㅇ 아주 맘에 들정도입니다 이정도 그림으로 2000원하면 가성비는 매우 좋다고 저는 생각하고요 아쉽개도 이런 그림채로 누드신은 없습니다 있으면 더 좋았을탠대.... 단점이라면....... 중국어? 애니 좀 보던 사람들은 일본어같은경우는 대충 알아듣거든요 읽진 못해도 보이스가 지원되면 청해라도 합니다 그런대 이건 중국어군요....... 전혀 이해가 안됩니다 그리고 유니코드, 유니코드때문애 실행이 안됩니다 유니코드를 잡아주는 프로그램으로 잡아야 실행이 됩니다 유니코드가 뭔지는 네이버가서 조금만 검색해보시면 금방 나올거구요 해결법도 금방 나올겁니다 단점을 덮어버리는 장점 ㅇㅇ 솔직히말해서 이정도 그림채면 뭐랄까 배경화면으로 써도 문재될건 없어보입니다 2200원짜리 얇은 화집 한권 산다 생각하고 산다은 싹다 스킵하고 짤만 스샷찍어서 어떻개 배경화면으로 쓰든지 감상을하든지 해도 좋습니다 일단 사서는 불만족 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겁니다 여담으로 이갬 실행시키고 들어가면 굿즈를 타오바오에서 파는대 가슴모양 마우스패드나 진파랑색 여자의 다키마구라(길쭉한 배개커버) 등등 관련 굿즈를 팔고 있습니다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0.3시간2017.09.25 작성

저도 유니코드 에러떠서 언어바꿔보고 이것저것다해봤더니 안되서 locale emulator라는 프로그램으로 잘하고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