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만화가 있는 이른바 팬게임이므로 약간 평가는 다르게 해야함. 원작에 대한 존중 : 충만. 재해석 그딴거 없음. 행복 그자체 성우 : 영어판 성우 한 180일정도 굶기고 녹음시킨거같은 떨어지는 텐션, 죽여버리고 싶네 동화책읽나 시벌럼이... 사운드 : 이게 로봇물이 맞나 싶을정도의 가벼운 효과음. 번역 : 기계번역을 했나? 싶을정도로 저열한 번역 품질. 인터페이스 번역도 #TODO# 로 때문 부분이 많음. 그리고 스페이저 크로스 할때 왜 액션 : 피하고 패고 하면 됨. 팬게임 수준에 딱 걸맞는 적절한 판정. 적절한 난이도. 적절한 모션, 완벽한 무장 고증 반 오픈월드, 곳곳에 숨겨진 파밍요소 있음. 이게 왜 59점이냐 ㅋㅋㅋㅋㅋ 이게 59점이면 반다이산 똥겜 슈퍼로봇대전 30, 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얘네는 30점 대여야 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