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만의 ADOM과의 재회는 최악이었다.... 전작을 워낙 재밌게 했었기에 바로 찜해놓고 얼리 발매때 세이브도 안된다길래 좀 기다렸다가 이번공지에 0.9.0내며 '거의 다 완성된거 같다' 고 하길래 샀는데 완성하고는 아주 거리가 멈 갓겜이될 가능성은 있는데 가능성만 있음 UI가 불편한거는 넘어가주겠는데 그냥 되는게 없음 더 많은 게이머에게 다가가기위해 그냥 얼리끝내고 1.0.0을 낸다는 말을 하는데 게시판의 반응을 잘 보시고 사시는게 좋을듯 왠만하면 게임에 비추 안주고 이게임엔 더 비추주기 싫은데 비추를 줄수밖에없음 1.0.0 이 나와서 엔딩을 봤음 아직도 상점도없고 제단도못쓰고 우물도 못마시고 텍스트도 제대로 안들어가서 [NoDamageNoDamage] 이딴식으로 나오는게 가득이고 밸런스는 미쳐서 그냥 공격만하면 엔딩까지 일직선 달릴수있음 이게 정말 내가알던 ADOM인가... ---------------------------------------------------------------------------------------- This game is far from being complete. I recommend delay your purchase. This game drank lots of potion of potential fun. but has never been trained yet. Buy if you only want to support develo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