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ULTRA AGE

Ultra Age

한국어 미지원
₩13,00026,000
-5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2개 상점
2026.05.03 18:20 KST 기준
  • Steam
    -50%
    ₩26,000₩13,000
  • GreenManGamingSteam 키
    ₩26,000
    최저 ₩16,90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13,000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7개월 동안 12번 할인 · 평균 할인폭 40% · 역대 최저가 ₩13,000 (2024년 12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GreenManGaming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긍정적 · 한국어 리뷰 27개
89% 긍정 · 11% 부정
추천
유용함
14
기록 시점 플레이 · 8.7시간2022.04.28 작성

액션 하나는 기가막힌 게임. 아쉬움 점이 없지는 않지만, 재밌게 플레이 하였습니다. 한국에서 이런 게임이 잘되어서 더 재밌는 게임들이 많이 나오면 좋겠네요.

추천
유용함
11
기록 시점 플레이 · 6.5시간2022.06.14 작성

국내 인디 게임 개발사인 넥스트 스테이지와 비쥬얼 다트회사가 공동 개발한 3D 액션 게임입니다. 스토리는 먼 미래에서 주인공 에이지와 파트너 헬비스(로봇)이 영생과 생존을 위해 여행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는 내용으로 시작됩니다. 처음에 이 게임을 보았을 떄 그래픽도 준수하고 스토리도 조금 뭐랄까 약하다라고 해야하나 막 집중되는 느낌이 아니어 었는데,.. 플레이를 해보니.. 액션은 정말 잘 만들었다라는게 느껴지는 그런 게임이었습니다. 게임은 전체적으로 니어나 데메크와 비슷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 둘을 해본적이 없어서... 음 제가 느낀 SAS없는 스칼렛 넥서스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손맛도 느껴지고 전투에 스피드도 있어서 단점이 다 커버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우리나라 인디 게임이 이만큼이 나 발전이 됬다는걸 제대로 보여주는 듯한 그런 게임이었네요. 각 적들마다 대처해아 하는 무기도 다르고 어떻게 입력하느냐에 따라서 콤보가 달라지기 떄문에 자신만에 콤보를 쉽게 만들 수 있는게 장점인 것 같습니다. 보통의 이런 액션게임들은 재밌는 액션을 만들기 위해서 엄청 노력한다던가 고도의 컨트롤을 요구하는 것들이 많이 보이는데 이 게임의 전투는 꽤나 직관적이다보니 쉽게 적응하고 플레이할 수 있었고, BGM도 수즌급이라 좋았네요. 또한 액션게임 뉴비분들을 고려하여 난이도도 쉬움 보통 어려움 이렇게 3개로 나뉘어있고, 플레이하면서 난이도를 수시로 변경 가능한게 좋았던 것 같아요. 단점이라면 캐릭터 디자인이나 그래픽이 살짝 아쉬웠는데. 그래도 꽤나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느꼈지만.. 액션에 초점을 많이 맞췄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인디 게임 개발진분들이 아무래도 두마리의 토끼를 잡기가 쉽지는 않으셨을텐데 .... 도전과제 난이도도 굉장히 쉬운편입니다. 그냥 스토리라인대로 쭉 따라가면 모든 도전과제 달성 가능합니다. 다만 파워코어를 입수하는 과정에서 20개를 채우지 못할 시 도전과제 올클이 불가능하니 주의를 해야하지만, 맵을 잘 돌아다니다보면 어렵지 않게 볼 수 있기 떄문에 좀 만 신경 쓴다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정리하면, 액션도 괜찮고 BGM도 괜찮은 수작의 인디게임입니다. 다만 플레이타임은 제가 클리어 및 도전과제 올클리어까지 걸린 시간이 6.5시간이라 플레이탐과 가격을 고려했을 떄 분량이 짧은 편이라 아쉬었습니다. 그래도 재밌게 즐기실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도전과제 획득도 쉬우니 액션을 좋아하고 도전과제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추천
유용함
6
기록 시점 플레이 · 9.3시간2022.06.26 작성

국산 인디 게임 주인공 캐릭터 모델링이 많이 어설프지만 스피디한 액션감은 칭찬할만함... 총 6개의 무기로 적 속성마다 스위칭하면서 플레이 하는 짜릿한 손맛.. 스토리는 평이한 수준이며 맵디자인이나 인게임 플레이는 니어 시리즈랑 상당히 흡사함... 단점은 스킬이나 모듈 자체가 캐릭터 성장의 큰 영향을 끼치는지 알 수 없을정도로 미세하게 올라서 RPG 고유의 성장하는 맛은 맛볼 수 없다는점... 짧은 플레이 타임에도 불구하고 쉬운 조작감으로 킬링 타임용으로 적당한듯~~~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9.9시간2022.05.15 작성

빠른 속도감과 손맛있는 전투가 잘 어우러진 짧은 액션게임. 이벤트 스킵하면서 플레이시 엔딩까지 3시간 안팎의 시간경과. 가격대비 플레이타임 가성비는 몇몇 가성비게임들에 비해 떨어질지 모르나 액션게임으로서 완성도는 나쁘지 않다고 판단, 개인적으로는 이 가격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게임은 상당히 심플합니다. 배경은 하이레그와 엉덩이의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안대누나가 떠오르고 게임 레벨디자인이나 시스템에서 익숙한것들이 여럿 보이나 이제는 표준규격의 '너두?나두!'같은 느낌입니다. 아직까지 쏟아지는 로그라이트형 액션겜들 처럼 멈추지 않고 계속 전진해 갑니다. 이것저것 섞였지만 결국은 과유불급 오직 액션하나만 가지고 봅니다. 전투는 웰메이드로 잘 뽑혔습니다. 액션모션이라던가 연계는 답답함 없이 잘 이어지며 플레이의 직관성을 올려줍니다. 다만 회피의 너무나도 후한 무적판정이 붙어있어 쏟아지는 빔속에서 회피만 무지성으로 갈겨도 회피가 다 됩니다. 무기는 총 6가지이지만 쓰뤨블레이드는 쓰레기라 버리셔도 됩니다. - 또한 차징 클레이모어는 맵 기믹 용일뿐... 전체적으로 메인 스토리외의 진행 동선이 전무합니다. 그나마 맵 밟힘용은 가끔 구석에 숨겨둔 파워기어, 다만 보이면먹고 아니보이면 넘어가도 무방한 수준입니다. 롹온은 생각보다 별 쓸모가 없다. 기껏 락온해도 작은놈들은 빨리 죽어서 풀리고. 큰놈들은 큰동작으로 화면에서 사라져서 풀린다. 어차피 롹온 안해도 자동적으로 가장 가까운 적을 타겟팅한다. 뉴게임 플러스 라던가 아무런 회차플레이가 없다. 플레이해보면 자동생성 던전이라던가 폐지줍줍이라던가 무기별 스킬트리 강화라던가 시스템적으론 베이스는 다 있다. 베이스만 있다. 하고싶은 말은 더 있지만 이만 마무리 하겠다. B급 웰메이드 액션겜, 그냥저냥 PC판으로 잘 나왔다. 자, 다음에는 오픈월드 생존으로 만들어보자 ㅋㅋㅋㅋ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13.5시간2022.06.12 작성

나는 소울류(소울 라이크)처럼 신중함을 요구하는 게임도 좋아하고, 데빌 메이 크라이, 니어 오토마타, 진삼국무쌍처럼 속도감 있고, 화려한 액션이 돋보이는 게임도 좋아한다. 그래서 처음에 이 게임 트레일러 영상을 보고 니어 오토마타나 데빌 메이 크라이가 떠올라서 재밌을 것 같았다. . . . 솔직하게 게임의 본질인 '재미'는 못느꼈고 초반 넘어가면서 급격하게 지루해지고 귀찮았다. <긍정적> -더빙 :영어랑 일본어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일본어가 괜찮았음 -경쾌하고 시원시원한 움직임 -국내에서 이런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이 나온 것 자체가 긍정적 :모바일 게임은 안 하고 스팀 게임만 하는 나에게는 무척 반가웠다 <부정적> -칙칙하고 흐릿하고 어두우면서 쓸데없이 글카만 잡아 먹는 그래픽 -별로 보고 싶지 않은 주인공의 외형 -빈약한 사운드 :사운드가 전체적으로 밋밋하고 특히 타격음은 내가 때리고 있는 건지 맞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허전한 배경 :진짜 볼게 아무것도 없다 -그 놈이 그 놈 :맨날 똑같은 놈만 나온다. 그만 좀 나와라 질린다. -피곤한 전투 :처음부터 끝까지 쉬지도 않고 전투만 한다. 물론 전투가 재밌었으면 상관 없겠지만 그닥 재밌지도 않았는데 시종일관 싸우기만 하니까 너무 피곤했다. -쓸데없이 화려하기만 한 시각적 효과 :안 그래도 그래픽이 구린데 현란한 시각적 효과만 빵빵 터지니까 뭐가 뭔지 잘 안 보인다 -사람 정말 귀찮게 하는 로그라이크 :이게 쓸데없이 시간만 잡아 먹음 -최악의 전투 밸런스 -형편없는 록온 기능(록온 때문에 욕 많이 했음) :록온 거리 짧음 :록온이 수시로 풀림 -브레이크 블레이드는 정말 사용하라고 만들어 놓은건가? -이 게임 태그에 왜 고난이도가 포함되는 거지? <마무리> 여러가지로 아쉬운 점들이 많은 작품. 내용과 다르게 추천 버튼을 누르는 이유는 응원하는 마음 때문이지 재밌어서 누른 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