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 평가 대다수가 드나 맘대로 못쓴다고 불평하는데 놀랍게도 그거 원작고증이다. 그레이나이트는 다른 챕터랑 달리 드나쓰는걸 극도로 꺼려서 투입하려면 으르신들끼리 회의하고 진짜 급한곳에만 투입한다는 설정이 있다. 물론 테크마린 구린건 용서가 안됨.
현재 -55%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20번 할인 · 평균 할인폭 56% · 역대 최저가 ₩5,600 (2024년 12월)
부정 평가 대다수가 드나 맘대로 못쓴다고 불평하는데 놀랍게도 그거 원작고증이다. 그레이나이트는 다른 챕터랑 달리 드나쓰는걸 극도로 꺼려서 투입하려면 으르신들끼리 회의하고 진짜 급한곳에만 투입한다는 설정이 있다. 물론 테크마린 구린건 용서가 안됨.
게임을 어느정도 플레이 해본 다음에 다시 내리는 평가(2) 드레드노트는 사용이 제한적, 마지막 임무에서도 못씀, 드레드노트를 제한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게 한 이유는 밸런스 떄문인 것 같음. 왜냐하면 드레드노트를 사용 가능한 '테크노파지' 임무에서는 적이 거의 두배로 나오기 때문. 밸런스 조절을 어떻게 할지 머리 굴리다가 포기하고 바이오파지 임무로 퉁친 것 같음. 즉, 어떻게보면 성의 없는 유료 DLC임. 나는 재밌게 플레이 하긴 했다만 10~20% 할인한 가격이 적당하다고 봄. 드레드노트: 테크노파지 임무에서만 사용 가능함. (매번 선택 가능한 임무 유형임) 게임을 어느정도 플레이 해야 드레드노트 격납고가 생긴다. 스킬 트리가 많이 애매하다.(내가 사용 방법을 아직 찾지 못한 걸 수도 있음) 기사가 아닌 기계 취급이기에 "기사" 대상 보너스를 받을 수 없다. 장애물을 박살내면서 이동한다. (벽도 박살냄. 돌진으로도 벽 박살낼 수 있음) 파워셀, 연료통, 크레인 등 데미지를 주는 물체도 박살내고 지나가기 때문에 이동할 때 약간 번거롭다. 테크마린: 전투 서비터를 주렁주렁 달고다닌다. 전투 서비터는 공격명령을 내린 게 아닌 이상 테크마린을 졸졸 따라다닌다. 가끔 전투서비터가 길을 처막는다. 공격이 끝난 서비터는 테크마린의 곁으로 돌아오는데 이새끼들이 자동으로 돌아오다보니 경계사격 다 발동시키고 근접공격 다처맞고 너덜너덜해진 상태로 돌아오기에 생각을 조금 잘 해야 한다. 돌아오면 다행이지 시발 테크마린 하나로 최대 4인분의 어그로 분산이 가능해진 만큼 더 많은 적을 상대하기 쉬워졌다. 근데 마지막 임무에서 테크마린 좀 쓸모없는 것 같음. 순양함: 칙령함이 제때 도착할 수 없는 곳으로 보내 블룸 확산 저지를 시도할 수 있다. 순양함이 목표 지역에 도착하면 임무는 자동으로 처리된다.(직접 지휘하지 않음) 임무 성공 확률은 임무에 투입된 기사 네명의 성능의 합에 따라 달라진다.(레벨+무기) 임무 완료 보너스는 받을 수 있지만 무기고 접근은 불가능하다.
이번 3월 2일 업데이트로 마지막 미션에서 드레드노트 사용 가능합니다 ;)
구웃~
드레드노트는 +-해서 그냥저냥이지만 테크마린의 플라즈마 캐논/위반자 서비터는 정말정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