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2
2020.12.06 작성
아엘다리... 1티어 병종인 워리어 2팀으로 카타찬데빌 전갈꼬치구이 쌉가능? 이건 오버파워 아닙니까? 너프좀... 이아니라; 방어력 후달려서 초반부터 말아먹잖아 이쉬발럼들아! 중반까지 버텨본적이없네 쉬부랄거 내능지가 처참한것인가? 그리고 AI애들이 웹웨이 치느라 안그래도 긴게임 더길어져 나중엔 남지도않은 웹웨이로 뭐하냐고? 흙흙따쒸~ 어흑마이깟... 근데 AI 아엘다리는 왤캐무섭냐고... 내 택티컬스마가 그냥 녹는다아~ 으아아아아~ 황제폐~으으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