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k 팬이라면 무기바꿔가며 스토리 미는 정도는 플레이해봄직 그리고 사양 충분한데 뚝뚝 끊기는 문제가 있는데 설치드라이브:\Users\사용자이름\Documents\NeocoreGames 들어가서 폰트 폴더 지워버리면 해결되는거 저도 다른 리뷰에서 봤는데 진짜 꿀팁임

칼리가리 섹터가 카오스로 물들어가고 있습니다. 제국에서 가장 강력한 요원이 되셔서 섹터를 오염시키는 추악한 것들을 정화하세요. 워해머 40,000: 인퀴지터 - 마터는 음울한 배경의 액션-RPG 게임입니다. 다양한 클래스의 이단심문관이 되셔서 황제의 의지를 실현하세요.
현재 -9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0번 할인 · 평균 할인폭 89% · 역대 최저가 ₩5,300 (2025년 1월)
40k 팬이라면 무기바꿔가며 스토리 미는 정도는 플레이해봄직 그리고 사양 충분한데 뚝뚝 끊기는 문제가 있는데 설치드라이브:\Users\사용자이름\Documents\NeocoreGames 들어가서 폰트 폴더 지워버리면 해결되는거 저도 다른 리뷰에서 봤는데 진짜 꿀팁임
발매했을때부터 구매할까 하다가 워해머 세계관은 무지했던지라 망설이던 작품이었는데 저번에 80%세일할때 컴플팩(전투수녀 DLC는 미포함)을 구매해서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서브컬쳐를 좋아하다보니 웬만한건 거의 대부분 알고 있지만 워해머 시리즈는 처음이라 스토리에서 뭔짓을하고 있는건지 살짝(?)이해하기 어려웠지만 세계관을 알고보니 왜 저런짓을 하고 있는지 알게되더군요 발매하고 20년되기전까지는 엄청나게 까이던 작품이었는데 4년이 지난 현재는 많은 패치로 핵앤슬래쉬 게임에 걸맞게 캐릭 키우는 재미 아이템 맞추는 재미 사냥하는 재미가 있는데다 디아3처럼 스토리 모드 클리어한 캐릭이 캐릭슬롯 or 묘지에 있으면 스토리 모드도 패스가 가능하며 콘솔로도 발매해서 인지 패드 플레이에 최적화(타켓 지정 제외)되어 있고 패드로 플레이하시는분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듯합니다. 도전과제 난이도는 어렵지 않지만 멀티 도전과제 2개가 있으며 (50번 코옵 플레이 50번 살리기등) 확장팩인 Warhammer 40,000: Inquisitor - Prophecy 와 클래스 DLC인 Warhammer 40,000: Inquisitor - Martyr - Sororitas Class 있어야 100%가 가능합니다. 확장팩 Warhammer 40,000: Inquisitor - Prophecy 는 단독으로 운영되기도 하지만 본편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만 도전과제는 연동되지 않으며 테크아탑타 클래스 관련 도전과제만 있으니 테크 아탑타 키울때는 확팩으로 실행하심이... 확팩 도과는 본편과는 연동되지 않으니 각각 따로 따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한글판은 심각한 문제가 있는데 아이템 드롭시 프리징이 걸리며 한글이 ㅁㅁㅁㅁㅁㅁ로 나오는 경우가 있으니 게임시작전 C:\Users\유저네임\Documents\NeocoreGames\Warhammer Martyr\Fonts내에 폰트 파일을 삭제하시고 시작하시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워해머 시리즈의 경우 게임 이름의 콜론이 붙어있어서 엔당 쉐플이나 윈10 기본 녹화모드가 반응안합니다 너무 재미있게 플레이해서 PS4용 스틸북 에디션도 구매했습니다. (DLC는 따로 구입해야하지만...) 스토리 모드 한글로 즐길만큼 즐겼으면 "영문"으로 하시는걸 추천 합니다. 폰트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한글로 하면 특정 아이템(Ex 어쎄 블레이드 계열) 드랍시 프리징이 발생하지만 영어로 플레이하면 문제 없이 플레이 가능합니다. 콘솔도 더럽게 팅겨댑니다. (PS4 pro 기준)
뛰어난 컨셉, 너무 빠른 지루함 인류제국의 이단심문관(인퀴지터)으로서 성계들을 정화시켜 나가는 핵앤슬래시 ARPG. 직업은 원거리캐를 좋아하기에 저격 어쌔신으로 했습니다. 그래픽과 배경 스타일, 전투 연출은 꽤 좋았어요. 시체와 육편이 난무하고 꿈도 희망도 없는 워해머 40K 세계관을 잘 살렸습니다. 캠페인의 내용도 흥미로웠는데 번역 퀄리티가 왔다갔다 해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이해는 되는 수준. 자동조준, 진동 지원되는 패드 지원도 훌륭합니다. 반면 단조로운 미션 구성과 반복으로 빠르게 지루해지는 점, 업그레이드, 제작, 타로 등 할 건 많은데 시스템상 안내가 부족한 점(엔딩 볼 때까지 이해 못한 것도 많음), 최적화와 버그 같은 기술적인 문제 등등... 단점도 꽤 많았습니다. 컴플리트로 샀는데 DLC 미션들도 구성은 별다를 바 없어서 실망스러웠습니다. 발매 초기에는 혹평이었지만, 확장팩 'Prophecy'까지 나온 현재는 많은 업데이트가 이루어져 프랜차이즈 팬이라면 어느 정도 할만한 수준은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한 캐릭터로 엔딩만 보고 끝내는 걸로... <한국어 버그 대처법> 1. 일부 글자가 깨지고 ㅁㅁㅁㅁㅁ으로 나오는 현상 - 문서/NeocoreGames/Warhammer Martyr/Fonts 폴더 삭제 그래도 상자 이름 등이 ㅁㅁㅁㅁㅁ일 때는 패드로 플레이하면 어째선지 제대로 나옵니다. 2. 전투 맵에서 화면이 멈추는 현상 - 문서/NeocoreGames/Warhammer Martyr/Fonts 폴더 삭제 스팀 큐레이터 : INSTALLING NOTHING
※ 설치 후 설정시 주의사항 1. 언어 설정에서 한국어 선택시 폰트가 깨지는 경우. 내 문서\NeocoreGames\Warhammer Martyr\Fonts 폴더 안에 들어있는 파일들을 모두 삭제하고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출력됨. 언어설정을 다른 언어로 바꿨다가 한국어로 다시 바꿀 경우 파일이 재생성되므로, 언어설정을 재변경할 시에도 다시 삭제해줘야 함. 2. 분명히 권장사양 이상인데 프레임이 매우 낮게 나오는 경우. 그래픽카드 최소사양이 GeForce GTX 760 (2 GB) 정도밖에 안되고, 권장사양도 GeForce GTX 1060 (3 GB) 수준인데, 평균 프레임이 15프레임밖에 안나왔음. 그래픽 옵션을 최소로 낮춰도 해결 안됨. 알고보니 게임이 구동 GPU를 인텔 내장그래픽으로 잡고 있었음. 게임이 자동으로 최고성능GPU를 선택해서 구동하지 못하고, 수동으로 선택해줘야 함. 만약 노트북으로 플레이를 한다면 선택된 GPU를 반드시 확인해야 함.
개발자분들 이제 기다릴만큼 기다렸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스페이스마린이나 그레이나이트 추가할때입니다!!! 제발 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