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WARHAMMER: VERMINT

Warhammer: Vermintide 2 - Winds of Magic

한국어 미지원
₩10,80021,500
-5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2개 상점
2026.06.20 00:20 KST 기준
  • GreenManGamingSteam 키
    -50%
    ₩21,500₩10,800
    최저 ₩8,500
  • Steam
    ₩21,500
    최저 ₩10,75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8,500

현재 -50%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9개월 동안 25번 할인 · 평균 할인폭 52% · 역대 최저가 ₩8,500 (2025년 9월)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GreenManGaming
  • Steam

한국어 유저 리뷰

부정적 · 한국어 리뷰 32개
13% 긍정 · 87% 부정
추천
유용함
14
2019.08.17 작성

한글 패치해줘습좋케습니당 ㅠㅠ 형님들 창작마당으로 한글 번역좀만드러주세요 형님들 ㅠㅠ

추천
유용함
2
2023.04.08 작성

계륵같은 DLC 맵은 딱하나 추가 그 맵 마저도 플레이하기 좆같아서 퀵플 돌렸을때 그 맵 걸리면 바로 방폭시키고 리방할정도. 새로운 적인 비스트맨 추가 좆같이 싸움. DLC 맵에서만 나오는게 아니라 구매하고 나면 거의 대부분의 맵에서 랜덤으로 비맨들이 출현함. 이새끼들 리치도 존나 길어서 원래라면 안맞을것도 잘 쳐맞고 활쟁이에 버프거는 놈에 아주 지랄이라 맵에서 비맨 마주치면 욕부터 나옴 새로운 난이도인 카타클리즘. 레전드도 쉬운 고인물들을 위한 컨텐츠 이겜 미친듯이 즐기는 사람 아니면 할일 없음 그럼 왜삼???? 인질로 DLC 무기들을 가지고 있다... 성능도 하나같이 전부 좋다.. 카워고 나발이고 확정으로 경직거는 빌훅 어마무시한 리치로 웨이브 다 쓸어먹는 장창 슬레이어가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게 해주는 투척도끼 방패인데도 회피 성능 좋은 엘프 창방 어마무시한 범위 경직의 불철퇴 안사자니 무기가 좋고 사자니 비스트맨이 지맘대로 튀어나오고 계륵.

추천
2022.03.24 작성

무기와 상위 난이도 추가는 마음에 들지만 추천하지는 못하겠음. 정가일 떄는 쳐다보지도 말고 만원 이하로 할인 할 때 고려해 볼 것을 추천함.

추천
유용함
13
2019.08.14 작성

부정적 평가가 다수 있는 관계로 저는 조금 긍정적으로 평가를 해볼까 합니다. 1. 전체적인 난이도 상승 + 추가 고난이도 호불호가 좀 갈리는데 저는 좋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아직 카탈 난이도 진입을 하진 않았지만 올라갈 난이도가 생겼다는건 그만큼 제 손가락과 상황판단력 그리고 특성 빌드 구성 등등 좀 더 생각할 것도 많아지고 도전할 것이 많아졌다는 것에 대해 마음에 듭니다. 2. 신규 무기 등장 각 캐릭별 신규 무기가 추가 되었습니다. 장단점 및 효율성을 떠나 새로운 무기가 등장 함으로서 그에 맞는 빌드 구성 및 활용법을 연구하고 시도해볼 수 있다는게 재밌죠. 아직 전체적으로 맛만 조금 본 상태지만 일단 바딘 투척도끼와 시에나 화염철퇴는 잘 뽑힌 것 같습니다. 투척도끼는 슬레이어 원거리 부재를 잘 커버한 것 같고 화염철퇴는 강공 1타가 아주 매력적입니다. 빅터 빌훅도 위치헌터로 운영하면 꽤 재미볼 것 같고 케릴리안 쉴드+스피어는 무난하긴 한데 손이 쉴틈이 없네요; 그리고 크루버 장창은 아직 조금 애매한 느낌입니다. 여튼 새로운 무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3. 비스트맨 추가 새로운 적 비스트맨이 추가 되었습니다. 뿔나팔 소리와 함께 토템 꼽을라는 놈, 들이빋을라는 놈, 활쏘다가 죽창 찌를라는 놈 등등 우르르 쏟아집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쪼맨한 쥐들 지겹도록 보다 이 놈들 나오니 뭔가 새롭고 손맛도 좋고 싸울 맛 납니다. 단지 레전드 난이도 부터 양이 엄청나게 많이 소환되고 이 놈들이 경직저항이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약공으로 쓸어담을라고 어줍잖게 들이댔다간 식겁합니다. 그리고 조금 이해가 안되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젠이 될 공간이 아닌 곳에 젠이 되서 통수 갈기고 하는데 이부분을 의도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적응이 안되네요. 그래도 새로 등장한 신선한 놈들 상대하는데 재미납니다. 4. 각 클래스/커리어 탈렌트 변경 만랩이 +5 확장되었습니다. 만랩이 확장되면서 캐릭터 파워 50이 추가 되었고 체감상 미비 하지만 그래도 성장치가 조금 늘어났습니다. 새로운 난이도 카탈리스트에 맞게 캐릭 성장치를 조금 높인거로 생각되는데 50은..체감상 별 의미가 없어보입니다. 한 100정도는 올라야 경직수치나 관통, 동시타격 수치 상승이 조금 체감되는데 말이죠. 차라리 +10 으로하고 새로운 탈렌트 효과 추가해서 새로운 빌드 가능성을 열었으면 제 값하는 DLC가 되었을거라 생각하는데 조금 아쉽네요. 탈렌트도 변경이 되긴 했는데 임시체력 수급관련이 저레벨 구간으로 이동되었고 액티브 스킬관련 몇가지 수정된거 외엔 그냥 위치만 비뀐 것 뿐이고 변화가 크게 체감되진 않습니다만 은신관련 탈렌트 변경은 정말 잘 변경된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 은신 커리어들의 활용방안이 많이 열렸다고 생각됩니다. 5. 문제의 경직도 패치 네 분명 패치된게 맞다고 봅니다. 패치 전 쭉쭉 넘어가던 애들이 경직저항이 확실히 강화된 거 같습니다. 비스트맨은 좀 더 저항을 강하게 잡은 것 같구요. 이로 인해 저를 포함 기존대로 플레이 하시던 분들이 꽤 당황하셨으리라 봅니다. 당연히 이로 인해 난이도도 꽤나 올라갔죠. 그런데 제 개인적으로 볼땐 그리 나쁘지만은 않다고 보는게 솔직히 기존 방패계열 무기 및 특화 옵션들이 찬밥취급 받은게 사실이고 이 패치로 인해 급조명 받게되는 것 같아 밸런스적인 측면에선 괜찮은 시도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각 포지션의 구성요소 및 활용방안이 더 요구되고 방어계열 캐릭/커리어들의 원재미(?)를 느끼기에 괜찮은 기회라 봅니다. 앞으로 어떻게 패치가 추가로 진향되고 변경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저는 만족하고 있고 뚱상어가 장난질만 안하면 이 가격대라도 충분히 추천할만 하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