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1
기록 시점 플레이 · 1.5시간2018.07.19 작성
다크소울처럼 신중한 면을 부각한 로그라이크....라기보단 소울라이크에 가깝다 분기도 있고 스토리도 중점적이니... 전작의 마치 1980년도 특유의 악~숀영화 스러움이 아니고 좀더 무겁고 고전 알피지 스러운 게임이다. 예를 들자면 전작에서 '버닝세일'을 하는 켐프는 마을 온곳에 다 불을 질러놨다...
현재 -80%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입니다.
최근 18개월 동안 17번 할인 · 평균 할인폭 77% · 역대 최저가 ₩3,100 (2025년 6월)
다크소울처럼 신중한 면을 부각한 로그라이크....라기보단 소울라이크에 가깝다 분기도 있고 스토리도 중점적이니... 전작의 마치 1980년도 특유의 악~숀영화 스러움이 아니고 좀더 무겁고 고전 알피지 스러운 게임이다. 예를 들자면 전작에서 '버닝세일'을 하는 켐프는 마을 온곳에 다 불을 질러놨다...
아니 난 PC로 나오면 키보드 마우스니까 쉽겠지? 그딴거 없다 어렵다
직업별로 풀업글 후 즐기기에 괜찮은 게임인것 같다. 다만 난이도가 좀 있고 층 이동시 캐릭터가 사라져버리는 버그는 빨리 수정되어야 할듯하다.
모바일 버전을 잠깐 해봤었는데 컨트롤이 많이 어려웠습니다. pc로 이식된 후에는 쉬울거라 예상했는데...아니였어요. 몇판 해보진 않았지만 그냥 어려운 게임입니다. 로그라이크, 도트, 고난이도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