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워히어시리즈 1편을 끝냈을 때는 기대감이 들었지만 2편을 끝내고 든 생각은 3편도 이렇게 나오면 아쉬울것 같다는 실망감이였다. 그래서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건 조금 의외였다. 중간중간 섞여 있는 부정적인 평가들에 전적으로 공감이 가고 왜 저런 피드백이 나오는지도 이해가 갔다. 다만 위워히어 시리즈가 전체적으로 잘 만든 시리즈이기때문에 이 게임을 할인할 때 낱개로 사면 평타칠 것 같고 위어히어시리즈 번들로 샀을 때 빛을 보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