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용함
7
기록 시점 플레이 · 12.9시간2026.03.07 작성
26에서 새로 추가된 매치유형 몇 개 - 호 경기 시작 직전 4가지 유형(천천히 다가가기 / 돌진하기 / 악수하기 등등) 중 하나를 골라서 시작 - 호 아일랜드 모드 - 호 쇼케이스, 팩션, gm, 유니버스 - 불호 마이 라이즈 별 모으기로 단순해져서 별 다른 공략 없이 모두 언락 가능할 듯. 로딩 때 가끔 튕김 - 불호 편의성, ui, 그래픽은 25랑 비슷함 12시간동안 이것 저것 해보고 느낀 건 링사이드 패스 하루 서너시간만 하면 40티어까지 금방 올릴 듯. 패스 경험치는 모든 모드에서 주고 난이도 상관없이 동일함. 로스터 조금 변하고 캐릭터들 옷 조금 바뀐 거 빼곤 게임성은 25랑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스테미너 다 쓰면 일정시간동안 반격기 할 수 없다는 것도 차이긴 한데 어차피 옵션에서 스테미너 무한으로 바꿔놓고 하기 때문에 의미 없고. 굳이 26 비싼돈 주고 하는 유일한 이유는 그냥...최신이라? 흠...22나 23은 속도감이 빠른 편이라 제 입맛엔 안 맞았고, 24나 25 있으신 분들은 이번 작 솔직히 건너 뛰셔도 됩니다. 하지만 전 합니다... 그냥 새로운 건 못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