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싸네

XCOM® 2: War of the Chosen adds extensive new content in the fight against ADVENT including new soldier classes, enemies, missions, maps and more. Requires XCOM® 2 game. Sold separately.
현재 -82% 할인 중 — 역대 최저보다 높습니다.
최근 19개월 동안 16번 할인 · 평균 할인폭 88% · 역대 최저가 ₩4,000 (2026년 2월)
개비싸네
이새끼들 군대 2년 다시 보내야됨 무슨 바로앞에 있는새끼를 2번 연속으로 못맞추는게 말이되냐
초즌들이 너무 유치하게 생긴데다 중2병에 걸려있음. 악당이란 놈들이 여자친구보다 더 자주 전화해서 쫑알쫑알거림. 짜증나 죽겠음. 게임성은 좋으니 추천
xcom 1을 정말 재밌게 했습니다. 에너미 위딘도 즐겁게 했죠 xcom 2가 발매되기 전까지 매일 두근거리며 사는게 일상이었습니다. 2 도 정말 재밌게 했습니다. 1편에 비하면 꽤 가격이 비싼편이었지만 멋있어진 스토리텔링 컷신들과 다양한 개선점을 들고와서 아아아아주우우우 재밌게 했죠. 그리고 DLC들을 둘러봤는데 .. 솔직히 개 XX 창렬이라서 실망했습니다. 이후 2를 잊고 살다가 .. 추가 DLC 조선워에 대한 소식을 들었죠. 예구화면에서 4만 5천원이라는 병~신 같은 가격을 보고 이 새끼들이 돌았구나 싶었습니다. 역시 돈버려는 놈들 다 똑같구나. 출시되도 안하다가 다른사람의 플레이를 보고서야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해보니까 미~친 시~발 졸~라게 재밌네 이거 엑스컴 언노운 -> 위딘 확장팩은 잽도 안되는, 그 이상의 확장팩으로 엄청난 볼륨을 자랑합니다. 1편의 위딘은 더 맛깔나고 멋있는 게임을 만들어준 메이크업 수준이라면 2편의 조선워는 걍 전신성형입니다. 개쩔어 시발 !
이게 엑스컴2 찐이라고 봐도 무방함. 이거 있고 없고 차이가 게임성에 지대한 영향을 줌. 무조건 필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