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라이크 장르로 잘알려진 바인딩 오브 아이작의 3d판 다만 아이템의 다양성이나 캐릭터의 특징이 부족하다 1회차플레이 할땐 아이작의 그것을 느껴볼수 있지만 한번깨고나선 하기싫어진다는게 아이작과는 가장큰차이 허나 한번은 해볼만한게임

Dungeon-Crawling First Person Shooting at its finest! Fast-paced combat! Dozens of perks, spells and enemies! Level ups! Random Dungeons! Traps! Badass bosses! Carrots!
현재 -87% 할인 중 — 역대 최저가에 근접 (차이 5%).
최근 19개월 동안 13번 할인 · 평균 할인폭 85% · 역대 최저가 ₩2,100 (2025년 5월)
로그라이크 장르로 잘알려진 바인딩 오브 아이작의 3d판 다만 아이템의 다양성이나 캐릭터의 특징이 부족하다 1회차플레이 할땐 아이작의 그것을 느껴볼수 있지만 한번깨고나선 하기싫어진다는게 아이작과는 가장큰차이 허나 한번은 해볼만한게임
I didn't know when I bought it, but after playing many other roguelike shooters, I realized that this game is one of the finest game in the genre. The combat isn't best but decently fun with fast and smooth controls, and there are various characters and modes to play. I especially like that it has the endless mode for instant fun. Optimization is also great, which runs smooth in my crappy netbook.
전 이거 하면서 약간 속이 안좋았아용.. 제가 그래도 아예 3d게임을 못하는건 아니고 컨디션 안좋을때만 좀 어지럽긴한데 이건 좀 뭔가 심한디요 그래서 게임의 재미를 느끼기전에 그만두었습니다.. 약간 모션의 문제일까요 흠.. 그래도 대략 1시간동안 한 느낌은 엄청 나쁘지는 않은것같아요 약간 난이도가 있는것 같긴 했습니다.
난이도가 높네요 ㅠFPS로 즐기는 던전 크롤러
왜 이걸 산건지 모르겟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