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gamer4.info
할인탐색인기기대작무료
← 전체 딜
ZOMBIE ARMY 4: DEA

Zombie Army 4: Dead War

한국어 미지원
₩5,30053,000
-90%●리뷰 70%
할인 종료 · ⏱--:--:--

구매

상점별 현재 가격 · 가장 싼 순
4개 상점
2026.06.23 15:20 KST 기준
  • Steam
    -90%
    ₩53,000₩5,300
  • Epic Game Store
    ₩51,000
  • GreenManGamingSteam 키
    ₩53,000
    최저 ₩4,400
  • Microsoft Store
    ₩62,900
    최저 ₩6,290

리뷰

소스별 긍정 / 부정 비율
  • 87% 긍정13% 부정
    Metascore31 리뷰
  • 78% 긍정22% 부정
    Metacritic User Score1,399 리뷰

가격 히스토리

최근 2년
역대 최저
₩4,400

현재 -90% 할인 중 — 가격 히스토리 누적 중입니다.

최근 19개월 데이터

  • 전 상점 최저가
  • Steam 공식 세일
  • Microsoft Store
  • Epic Game Store
  • Steam
  • GreenManGaming

한국어 유저 리뷰

매우 긍정적 · 한국어 리뷰 146개
84% 긍정 · 16% 부정
추천
유용함
8
기록 시점 플레이 · 1.6시간2022.07.09 작성

게임은 전작과 크게 다르지않으며 , 스트레인지 브리게이드 에서 있었던 청색 특수장비 와 perk이 추가되었고 전작에는 후반부에나 나왔던 컨텐츠로 4는 초반부터 방어구를 장착한 좀비는 약한총알을 막아낸다 뭔가 판타지 스러운 감이 없지않아있지만 그럭저럭 스나이퍼엘리트, 좀비아미의 전통적 게임성은 유지했다. 단점은 지나치게 많은 ,,DLC들 게임의 가격의 4배 차이나는 DLC로 이루어진 컨텐츠 게임은 절대 정가로 구매하지않는것을 추천 기본 미션은 3판씩해서 9미션이 있고 나머지 추가 미션은 DLC를 구매해야한다. 외전같은 미션이 아니고 진짜 연속스토리로 이어지는 미션인데 돈받고 팔고있다. 그리고, 친중국 컨텐츠로 중국인을 위한 서버 결정 매치매이킹을 중국이 아닌 아시아로 선택하면 "중국인을 위해 매칭서버를 중국으로 바꾸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무심코 "예" 를 누르면 중국인과 매칭된다. 케릭터에는 중국인이 있고 DLC로는 중국닌자가 있다. 양키놈들 중국과 일본을 동일시 하는 놈들이 가끔있는데 리벨리온이 그런놈들인것 같다. 쉐도우워리어의 개발진도 똑같은 놈들. 2가 일본요괴가 나오고 일본컨셉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 중국과 일본 짬뽕한 컨셉이 나왔던것.. 그것처럼 이게임도 중국닌자를 dlc로 출시(안살것) 게임 대부분이 중국식 모바일게임과 같은 컨텐츠와 디자인을 사용중이며, 뭔 렙업시스템까지 도입했다. 아무래도 리벨리온도 기어이 차이나 머니를 받아들인모양이다. 남은것은 차이나머니에 의한 개발사 부도와 인수합병이겠지

추천
유용함
6
기록 시점 플레이 · 2.1시간2025.07.16 작성

레포데가 질리면 좀비아미가 답이 될수도 있을거 같네요. 전작인 트릴로지에 비하여 완전 좋아진 그래픽에 연출 전투에 필요한 스킬이나 아이템, 그리고 플레이어를 기달리고 있는 많은 맵. 80~ 90 세일할때 구매하면 가격이 완전 착해져요. 근데 문제는 DLC 가격은 그렇지가 않은게... 맵과 관련된 DLC를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되네요. 본편만 해보고 끝내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Steam Curator ThePaper <--큐레이터 주소

추천
유용함
5
기록 시점 플레이 · 70.2시간2025.07.20 작성

이 회사에 특징답게 주 무기는 저격총으로 산뜻하게 시작함. 맵 디자인이며, 좀비 특성을 신경써서 만들었다는게 느껴짐. 앞서 말한 주 무기가 저격총이기에 기어서 오거나 철갑을 두른 놈 등등 좀비를 원샷원킬로 잡기 어렵게 하는 게 이 게임에 특징 중 하나. 아무래도 이 게임 특성상 캐릭터 움직임이 무겁고, 점프가 없는 게임이라 일부 사람들은 불편하게 느낄 수도 있음. 전작에 비해 개선도 많이 됐고, 할 것도 많아져서 훌륭해진 게임.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33.0시간2022.07.25 작성

요약 : 나치+좀비라는 쌈마이해보이는 소재때문에 저평가된 3D TPS 게임. 구매추천 : 오리지널+DLC시즌패스 1~2+취향에 따라 스킨, 무기 몇 개 (오리지널만으론 캠페인이나 스킨, 무기구성이 살짝 아쉽습니다. 스나이퍼 엘리트의 주인공 칼 페어번이 등장하지만, 기본무기로 나왔던 스프링필드가 DLC입니다. 기본무기였던 때와 달리 성능은 최고급) 최적화 매우 잘 되어있고 그래픽 좋고 사운드 좋고 스토리는 뭐 별건 없지만 어차피 좀비잡는 게임인데 인트로 무비, 성우 더빙, 인터미션 그냥 딱 이정도면 됐다 싶은 수준은 됩니다. 리벨리온은 스나이퍼 엘리트 1,2만들때 까지만 해도 전형적인 B급 게임 제작사인줄 알았는데 많이 성장했네요. 버그도 없고 최적화도 최근했던 3D게임 중 최고였습니다. 똑같이 좀비모드 있는 콜오브듀티 최신작들(블랙옵스 콜드워, 뱅가드)보다 완성도는 더 높습니다. 심지어 로딩도 미친듯이 빠르고 메뉴화면도 빠릿빠릿하게 잘 뜹니다. 최적화를 진짜 잘해놨다는 증거죠. 협동플레이도 군더더기없이 잘 만든 편이지만 솔로로 해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그리고 멀티는 아는 사람끼리 하는거 아니면 캠페인 매칭하는건 의미가 없고 일종의 디펜스 모드인 HORDE로 들어가시면 지금도 매칭 아주 잘 됩니다. DLC가 조금 많기는 하지만 글쎄요 그림파일 카드 하나 얻자고 몇백만원씩 과금하는것보다야 캠페인이나 새로운 무기 저렴한가격에 하나씩 파는게 훨씬 양심적이고 합리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DLC 무기들은 업그레이드가 도전과제 식이라서 업그레이드 키트를 절약할 수도 있고, 도전과제 따는 재미도 있고 성능도 개성적이라 돈값 합니다. 그리고 일단 지금은 시즌패스1이 무료로 지급되고 그 외 무료로 풀린 DLC가 많아서 처음 게임하실때는 굳이 욕심부려서 사실 필요 없습니다. 기본 지급+무료 지급 무기만 해도 이미 충분히 많은 편이지만, 여타 2차대전 게임에는 꼭 나올만한 무기가 DLC로 있어서 이런것들만 구매하시면 될 겁니다. 예컨대 스프링필드나 리엔필드, MP40, 루거 같은게 DLC입니다. (좀 이상한건 2차대전에 단골로 등장하는 독일산 소총 Kar98k가 아직도 없습니다. 나중에 DLC로 추가하지 않을까요) 코만도스2 리마스터판에서 하켄크로이츠를 삭제해서 논란이 된 적이 있는데, 이 게임은 영국 게임제작사라 그런지 빠꾸없이 그냥 다 나왔네요. 그렇지만 주인공파티 인종구성도 다양하고, 딱히 나치나 히틀러를 미화한 것도 아니라서 문제가 되는 부분은 없습니다. 플레잉타임은 DLC가 없어도 25시간 정도는 문제없이 뽑습니다. DLC 추가 캠페인, 도전과제 작업이나 멀티플레이까지 하면 그것보다 더 올라가구요. 다만 콜오브듀티처럼 PvP 컨텐츠는 없기 때문에 몇백시간씩 오래 즐길만한 게임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냥 좀비 때려잡는 액션게임이면 딱 이 정도면 좋지 않을까요. 신경쓰이거나 걸리적거리는 부분없이 매끄럽게 게임 잘 돌아가면 그게 최고 아닙니까? 어째 요즘들어 출시되는 게임들 보면, 심지어 블리자드나 액티비전(콜오브듀티), 유비소프트 등 대기업 게임들도 버그나 최적화 문제가 많고, 키보드나 컨트롤러 지원같은 기본적인 것도 문제가 있다든가, 되도 않는 스킨팔이, 가챠팔이같은 폐해도 많은데요, 이 게임은 그런 부분이 없이 기본적인 부분이 잘 만들어져있습니다. 그런 부분에선 일종의 제작진의 고집같은 것도 느껴지네요. 저는 세일기간에 샀지만 세일기간 아니더라도 충분히 돈 아깝지 않은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다만, 짚고 넘어가야할게 스토리 진행 중, 나치 독일의 오컬트 의식을 막는게 아니고 어째 직접 진행하는 듯한 느낌이 난다든가(좀비를 처치해서 피 웅덩이를 채운다든지, 나치 독일의 오컬트 기계를 작동시킨다든지), DLC를 진행하다보면 같은 편인줄 알았던 슈바이거 박사가 배신해서 보스로 나온다든가 하는걸 보면 꽤 찝찝한 묘사가 많은 편입니다. 호러 묘사도 절대 가볍지 않은 느낌입니다. 해골이나 척추가 그대로 나오거나, 스토리 진행 중에 깜놀시키면서 끔찍한 장면이 나오는 부분도 여러번 나옵니다. 게임 자체는 가볍게 만들어져있는데 이런 묘사는 절대 가볍지 않아요. 이런 묘사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추천
유용함
3
기록 시점 플레이 · 881시간2024.04.25 작성

찍 먹